Q. 현재 개인사업자인 상태에서 하나 더 사업을 내려고합니다. 복수로 해야하나요?현재 보험대리업으로 개인사업자인 상태입니다.여기서 통신판매업(스마트스토어) 사업자등록을 하려하는데이미 개설한 사업자에 업종을 추가해서 등록을 해야하나요?아니면 새롭게 다시 사업자등록을 해야하는건가요?이 두가지 경우의 차이가 무엇인지 궁금합니다.게임으로 치면 하나의 계정으로 캐릭터를 2개를 만드느냐혹은 기존 계정의 캐릭터 1개에 추가로 계정을 하나더 만들어서 캐릭터를 만드느냐 차이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