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지식 프로필
빼어난바구미276
질문
답변
고등학교 생활
고민상담
26.06.03
Q.
응급구조사를 꿈 꾸는 고등학교 3학년입니다
제목 그대로 현재 응급구조사를 꿈꾸고 있는 고3입니다!응급구조학과를 진학하려고 하는데 3년제와 4년제의 큰 차이가 있을까요? 무조건 4년제를 가면 좋은 건가요?? 제가 공부를 엄청 잘하는 편이 아니라 3년제 아니면 좀 낮은 4년제를 가야 하는 상황이라 고민이 되는 부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