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 홈

  • 토픽

  • 스파링

  • 잉크

  • 미션


  • 멤버십

  • 전문가 신청

  • 베리몰

빼어난바구미276
빼어난바구미276
  • 고등학교 생활고민상담
    26.06.03
    Q. 응급구조사를 꿈 꾸는 고등학교 3학년입니다제목 그대로 현재 응급구조사를 꿈꾸고 있는 고3입니다!응급구조학과를 진학하려고 하는데 3년제와 4년제의 큰 차이가 있을까요? 무조건 4년제를 가면 좋은 건가요?? 제가 공부를 엄청 잘하는 편이 아니라 3년제 아니면 좀 낮은 4년제를 가야 하는 상황이라 고민이 되는 부분입니다.
전문가 신청하기
아하 전문가 신청하기더 많은 수익을 가져가세요.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

  • 유료 서비스 이용약관

  • 서비스 소개

  • 커뮤니티 보상 시스템 소개

  • 광고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