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모도왕도마뱀233
- 청소생활Q. 집에 방바닥 청소는 일주일에 한 번만 해 줘도 괜찮을까요?제가 집에 방바닥 청소를 일주일에 한 번밖에 해 주지 않는데요 그런데 많이 해 주시는 분들은 두 번에서 세 번 정도도 해 준다고 하시는데 혹시 집에 방바닥 청소를 일주일에 한 번만 해 줘도 괜찮을까요? 아니면 일주일에 한 번만 하는 거는 너무 더러울까요
- 자동차생활Q. 자동차 부동액을 넣을 때 물을 반씩 넣어 주어야 하나요?겨울이고 요즘 날씨도 많이 추워서 제가 자동차에 부동액을 넣으려고 하는데요 그런데 한 가지 궁금한게 부동액을 넣을 때 부동액만 넣는게 아니고 물도 절반 정도 같이 넣어 주어야 하는 건가요 아니면 부동액을 100% 다 넣어야 하는 건가요? 너무 헷갈립니다
- 자동차생활Q. 자동차를 출발하기 전에 예열을 5분만 하면 너무 적은 건가요?제가 요즘 자동차를 출발하기 전에 예열을 해야 한다고 해서 5분 정도 예열을 하고 출발을 하는데요 혹시 5분 정도 예열을 하면 겨울철에 너무 적은 걸까요? 만약에 적다면 어느 정도 예열을 해야 적당한 정도인지 알고 싶습니다
- 생활꿀팁생활Q. 술을 마실 때 좀 더 안 취하고 오래 마실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제가 연말이라서 술자리가 많은 편인데요 그런데 저는 주량이 많지가 않습니다 그래도 지인들과 술을 마실 때 중간 정도라도 가고 싶은데 혹시 술을 마실 때 좀 더 안 취하고 오래 마실 수 있는 좋은 방법 같은게 없을 까요?
- 생활꿀팁생활Q. 왜 집회같은데 가면 계란 같은 거를 많이 던지는 건가요?오늘 뉴스에서도 그렇고 보통 파업이라든지 집회 이런 곳에 가면 항상 사람들이 계란을 많이 던지던데 다른 던질 것도 많이 있는데 왜 하필이면 계란을 많이 던지는 건가요? 계란이랑 그런 것들이 무슨 영향이 있어서 계란을 던지는 거죠?
- 생활꿀팁생활Q. 양치를 하루에 세 번 정도 하는 거는 더 안 좋은 결과를나올까요?제가 요즘 입 냄새가 많이 심해서 양치를 원래 하루에 두 번 정도 했는데 세 번으로 늘리려고 하는데요 그런데 양치는 많이 하면 안 좋다고도들은 거 같은데 혹시 하루에 양치를 세 번 정도 하면 더 안 좋은 결과를 나올 수도 있을까요?
- 생활꿀팁생활Q. 전기밥솥에 밥을 보관할 때 좀 더 오래 보관하는 방법이 없을까요?제가 평소 밥하기가 너무 귀찮아서 전기밥솥에 밥을 할 때 한 번에 이틀 치 밥을 해 놓는데요 그런데 문제는 마지막 정도에 먹을 때 밥이 너무 상태가 좋지 않습니다 혹시 전기밥솥에 밥을 보관할 때 좀 더 오래 보관하게 하는 방법이 없을까요?
- 자동차생활Q. 1톤 트럭에 엔진오일을 넣을 때는 무조건 두 군데 다 넣어야 하나요?제가 1톤 포터를 타고 다니는데요 그런데 겨울이라서 이제 엔진오일 넣어야 하는데 포터는 엔진오일 넣는 데가 두 군데라고 하던데요 그런데 혹시 엔진오일을 넣을 때 두 군데 다 넣어야 하는 건가요 아니면 그냥 한 군데만 채워도 되는 건가요?
- 생활꿀팁생활Q. 하루에 잠을 7시간 자면 수면 부족이 되나요?제가 정확히 하루에 잠을 7시간 정도 자는데요 그런데 한 가지 궁금한게 7시간을 자면 수면 부족인가요 아니면 수면이 충분한 건가요? 잠을 더 자야 하는지 덜 자도 되는지 아니면 지금 그대로 유지하면 되는지 너무 헷갈립니다
- 자동차생활Q. 하이브리드 자동차는 경유차로는 나올 수가 없는 건가요?제가 자동차를 하이브리드 자동차로 구매를 하려고 하는데요 그런데 한 가지 궁금한게 하이브리드 자동차는 거의 다 휘발유 자동차이던데 하이브리드 자동차는 원래 경유차로 나올 수는 없는 건가요? Suv를 구매하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