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신하는자라34
- 생활꿀팁생활Q. 평소 얼굴평가하는 친구를 손절하는게 맞겠쬬이 친구는 돌아다니면서 보이는 사람의 얼굴이 아니다싶으면 엄청 평가하고이쁘거나 잘나도 엄청 평가하는 스타일이빈다그냥 같이다녀서 내비뒀지만 엄청 기분나쁠거같아서 그냥 손절하는게[ 맞겟죠?
- 생활꿀팁생활Q. 레몬이 어느정도로 신지 궁금합니다레몬즙을 마시면 엄청 셔서 얼굴이찌뿌려질정도라고하던데 어느정도인가요막 복불복에서 장난으로 마실정도로 그정도로 신가요??
- 생활꿀팁생활Q. 등산하기 좋은 산은 얼마나높아야하나요제가 등산 초보인데 등산을 시작해보랴고합니다그런데 어느높이를가야 초보가 적응하기쉽고 맛들리기쉬운가요너무높으면 힘들기만할거같아서요 몇미터인지 알려주세요!
- 생활꿀팁생활Q. 새벽에 먹는 음식은 살이 더 찌나요?제가 새벽에 잠을 안자다보니 먹게되는데낮에먹는 같음음식이여도 살이 더 찌나요?혹시라도 더 찌게된다면 ㄱ만먹을생각이라서요 ㅠㅠ
- 생활꿀팁생활Q. 춤을 잘추고싶은데 배우는게 답일까요춤을 잘추려고하면 영상을 보고 독학은 아무래도 힘들겟죠?왜냐하면 춤안좋은습관같은게 베일까봐 독학은 안하려고하는데아무래도 학원들 ㅈ등록하는게 낫겠쬬>?
- 생활꿀팁생활Q. 친구를 많이 사귀는법좀 알려주세요제가 친구를 많이 사귀고싶은데 성격이 소심한탓에 잘 다가가지못하는데어떤식으로 다가가야 친구들이 많아질까요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 생활꿀팁생활Q. 모델을하려면 키가 몇이되어야하나요제가 모델을 해보고싶은데키가 180될까말까한데 남자는 아마도 작은키겠죠..?모델 워킹하는게 꿈인데 아무래도 어렵겟죠??
- 생활꿀팁생활Q. 키작은사람한테 원피스는 어울리지않나요?제가 원피스를 입어보고싶은데 키가 큰편이아니거든요근데 원피스는 키작은사람이입으면 엄청비율이안좋게나온다던데진짜인가요?ㅠㅠ
- 생활꿀팁생활Q. 인사를 할땐 얼마나 정중하게해야할까요인사를 할때 90도로 인사하는편인데 사람마다 다르게해야하나요그냥 아는사람한테도 굳이90도로 인사를 할 필요는 없는거겠죠?
- 생활꿀팁생활Q. 소개팅은 못믿을 짓일까요 과연?뭔가 주변에서 소개팅은 믿지말라 소개팅나오는사람은 별로다라고 하는데그건 그냥 사람마다 다른거겠죠? 좋은사람도 분명 있는거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