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청난반딧불63
- 비뇨의학과의료상담Q. 어떤 병명 의심해볼 수 있을까요? (아랫배통증,잔뇨감)저번주부터 잔뇨감에 아랫배 통증 때문에비뇨기과에서 방광염 약을 처방받아서 먹었습니다.소변검사 결과는 별 문제없는데 증상이 있으니 약을 먹어보자해서 이틀 먹었는데 아랫배 통증은 여전하고 질가려움까지 생겨서 산부인과를 가서 다시 소변검사를 하고 초음파를 봤어요.이번에도 소변검사상 괜찮고 질염도 괜찮고 초음파상 혹도 없고 다 괜찮은데 증상이 있으니 또 약을 먹자해서 지금 3일째 먹는중인데 아직도 아랫배가 계속 아파요ㅠㅠ 잔뇨감도 심하진않지만 있고 질가려움도 살짝있어요...다시 산부인과를 가봐야할까요ㅠㅠ 내과를 가야할까요...도대체 왜 아랫배통증에 잔뇨감 질가려움까지 있을까요?
- 비뇨의학과의료상담Q. 골반염이 의심되는데 맞을까요?ㅠㅠ4일전부터 몸살기운이 있었고 왼쪽 아랫배가 아팠어요.그러고 잔뇨감이 심해 병원에 가서 소변검사하니염증수치는 괜찮은데 그래도 증상이 있으니 약을 먹어보자해서 이틀 정도 먹고 괜찮아지는 거 같더니질염걸린 것 처럼 가렵고 잔뇨감이 다시 생겼어요아랫배는 계속 아파서 산부인과에 가니방광염 수치도 괜찮고 질염도 괜찮은 거 같다하셨어요.근데 계속 잔뇨감이 약하게 있고 아랫배가 아파요ㅠㅠ사타구니쪽? 아랫배 통증이 계속되고 꼬리뼈쪽도 너무아파요..왜그럴까요ㅠㅠ
- 약 복용약·영양제Q. 방광염약 복용중인데 질염이 온 거 같아요ㅠ방광염때문에일화세파클러캡슐250mg록스로스정케이모틴정스파스몰리트당의정타무로캡슐이 약들을 먹는중인데 질염이 온 거 같아요ㅠㅠ방광염약 부작용으로 질염이 올 수 있다는데방광염약을 계속 먹어도 될까요?
- 약 복용약·영양제Q. 먹는 약 중에 속이안좋고 어지러움 유발하는 게 있나요?일화세파클러캡슐250mg록스로스정케이모틴정스파스몰리트당의정타무로캡슐이렇게 다섯가지 처방받고 저녁에 처음 먹었는데속도 안좋고 두통에 조금 어지러워요...몸이 너무 쳐지는데 약때문일까요?ㅠㅠ
- 약 복용약·영양제Q. 디스크로 처방받은 약 먹고 5시간 후 타이레놀 먹어도될까요?허리디스크로에페로신정뮤코트라정신바로정비모보정을 처방받았어요지금 코로나에 걸려 두통도있고 허리통증도 너무심한데타이레놀을 먹어도 될까요? 저 약을 먹은 후 5시간이 지났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