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 홈

  • 토픽

  • 스파링

  • 잉크

  • 미션


  • 멤버십

  • 전문가 신청

  • 베리몰

씩씩한등에149
씩씩한등에149
  • 임금·급여고용·노동
    23.01.09
    Q. 입사년도 및 회계연도 퇴직 시 연차 수당 관련하여입사년도 및 회계연도 퇴직 시 연차 수당 관련하여 질문드리고자 합니다회사는 현재 회계연도로 연차를 지급하고 있는데 이조항이 있습니다.7. 회사는 인사관리의 편의상 회계연도 기준으로 연차유급휴가를 부여할 수 있다. 단, 퇴사 시에는 입사일 기준으로 재산정하여 가감 지급할 수 있다.이렇게 되면 퇴사 시 회계연도 처리가 되는건가여 입사일 기준으로 처리가 되는건가여?아니면 회사에서 정하는대로 회사에 유리하게 정해지는건가여?
전문가 신청하기
아하 전문가 신청하기더 많은 수익을 가져가세요.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

  • 유료 서비스 이용약관

  • 서비스 소개

  • 커뮤니티 보상 시스템 소개

  • 광고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