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가사랑이에요실금나와뚝방전설
- 연말정산세금·세무Q. 국세청 지료를 언제날짜껄 써야하나요안녕하세요 .연말정산 국세청 지료오픈이 15일인데, 이자료가 다시 업데이트되나요? 그럼 언제자료를 써야지ㅜ맞나요? 궁금합니다
- 생활꿀팁생활Q. 한국인에게 마늘냄새가 나는것 사실인가요안녕하세요. 자주듣는 표현인데 한국인에게는 마늘냄새가 나도라이 말은 사실인지 궁금합니다 실체가 잇는 진실일까요??? 어떤가요
- 자동차생활Q. 좌회전 대기 할 때 반드시 깜빡이를 넣어야 할까요?안녕하세요. 초보 운전자입니다. 좌회전 대기할 때 2차선은 좌회전밖에 되지 않는 차선이거든요. 이럴 때 좌회전 깜빡이를 넣어야 하나요? 넣지 않아도 되나요? 반드시 좌회전이기 때문에 후방차들도 모두 좌회전을 인지하는 상황 같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좌회전은 불필요한 신호 같습니다. 문의드립니다.
- 역사학문Q. 시간은 언제부터 존재했나요 궁금합니다안녕하세요. 그냥 궁금합니다 시간을 우리가 인지하고 존재한게ㅜ언제일까요우리는 이시간속에서ㅜ무엇을 찾으러 왓나요 왜ㅜ사나요ㅠ궁금한 하루입니다.ㅜ
- 음향기기디지털·가전제품Q. 블루투스 마이크 택배에 들어있던건데 뭔가요??이게 무엇인지 모르겠어가지고 문의드립니다 택배에 있던건데 도대체 무엇인가요 궁금합니다 아시는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생활꿀팁생활Q. 불태 안경이 뒤틀렸는데 안경점에서 수리가 가능하나요안녕하세요. 꿀탕 경을 쓰고 있는데 꿀 태안경에 균형이 안 맞아서 좌우가 틀어졌더라고요. 손을 대서 만지면 부러질 것 같은데 이것을 안경점에서 수리가 가능하다고 하던데 실제로 가능하나요
- 스마트폰·태블릿디지털·가전제품Q. 갤럭시와치8 클래식, 일반 차이가 뭔가요??안녕하세요 갤럭시 와치가 일반 클랙식울트라가 있어셔이것 구체적이 차이가 무엇인지가 굉장히 궁금합니다. 전문가님들을 답을 기다립니다.감사합니다
- 안과의료상담Q. 안경을 맞출때 1.0교정시로 렌즈를 하는데, 1.2 1.5로 하면안되나요?안녕하세요. 안경을 하는데 오랜기간 1.0으로 쓰고 있었어요 뭔가 잘 안보이고 침침해서 1.2 1.5로 교정시나오게ㅜ안경을 맞추면 안되나요?안경점에서 1.0으로 충분합니다 라고 해서요.1.2 1.5로 좀더 잘 보이게 교정시를 하면 안되나 궁금합니다
- PC 주변기기디지털·가전제품Q. 레뎀션2를 원할하게 하기위한 pc사양이 궁금합니다제pc는 2013년도에 조립한 것입니다. 오래된구식인데,어느정도로 업그레이드 하면 할수있을까요?궁금합니다. 도움부탁드립니다
- 스마트폰·태블릿디지털·가전제품Q. 초등5학년 아이패드 제뭄 문의드립니다안녕하세요. 초등5학년입니다.아이패드를 사달라고 하는데, 제품이 많네여.에어? 11? 미니?가격대로 많고요 보통 어떤제품을 사주시나요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