쌈박신기오묘하기참밀드리141
- 생활꿀팁생활Q. 에그타르트는 어느나라의 음식인가요?에그타르트 엄청 부드럽고 맛있는데 일본의 에그타르트가 끝내주게 맛있다는 방송을 봤거든요. 원래 원조는 어느나라 음식인가요? 디저트의 일종인가요?
- 피부과의료상담Q. 요즘 리들샷이 유행이던데 피부에 괜찮은건가요?여기저기 리들샷100,300,500 이런게 피부를 엄청좋게 해준다고 난리던데 정말 그렇게 좋은가요?미세침같은거라고 하는데 부작용이 없나요?
- 피부과의료상담Q. 피곤해서 입술에 물집잡힌건 터트려도 되나요?다른데는 물집 터트리면 안된다고 하는데 입술옆은 연고 바르고 흡수되게 하려면 터트리는게 낫지 않을런지요? 마데카솔 발라도 되나요? 냉찜질이 도움이 될까요?
- 정형외과의료상담Q. MRI는 아무데서나 찍으면 안된다던데 정말인가요?MRI는 아무 데서나 찍으면 안 된다고 하더라고요. 정형외과 전문의가 아니면 MRI 를 봐도 판독을 제대로 하지 못한다고 하는데 정말 그런가요?
- 내과의료상담Q. 복부 검사를 해보고 싶은데 어떤검사를 받아야 가장 효율적인가요?배가 많이 나와서 어떤 질병이 있거나 하지는 않은지 복부를 검사를 한번 해 보고 싶은데 복부 CT 촬영을 하라는 분도 있고 복부 CT 촬영으로는 다 보이지 않으니 조영증강 복부CT를 해야한다는 분도 있던데 무슨차이이며 어떤게 나은가요?
- 내과의료상담Q. 피 검사로 확인하는 당뇨 믿을 수 있나요피 검사로 당뇨 수치를 알 수 있고 그 수치에 따라서 당뇨 초기인지 여부를 판단을 하시는 것 같던데 정말 그 수치를 믿을 수 있나요? 당일 피검사 전에 어떤 걸 먹었냐에 따라서도 조금 다르게 나오지 않을까요?
- 자동차생활Q. 카니발차에 요소수는 아무거나 넣어도 되나요?중고차를 샀는데 요소수를 넣어야 하더라구요. 미쳐 그건생각을 못했는데. 근데 요소수브랜드나 가격이 1800~12000원까지 다양하던데 어떤걸 쓰는게 좋은가요?상관없나요?
- 전기·전자학문Q. 에어컨과 인덕션 커피포트를 동시에켜면 전기가 나가버리는데 정상인가요?에어컨은 틀고있고, 인덕션에 국 끓이며 커피포트에 물끓인다고 스위치키는 순간 전기가 나가버리더라구요.전기최대량이 이정도면 생활이 불편한데 이게정상인가요? 전기를 더 늘려야하나요?
- 세탁기·건조기디지털·가전제품Q. 세탁기를 돌릴 때 여러 번 나눠 돌리면 전기세가 많이 나가나요한 번에 4/5 정도 가득 채워서 돌리는 것과 2/5 정도만 채워서 두 번 돌리는 것과 어떤게 더 효율적일까요?너무 무거우면 오히려 모터가 힘을 받아야 되니 전기세가 더 많이 나오지 않을까 생각되는데, 두 번 돌리는 거보다 한 번 돌리는게 당연히 전기세가 더 적게 나오는거 아니냐 하더라고요. 어떤게 맞는지 너무너무 궁금합니다
- 계절가전디지털·가전제품Q. 에어컨 하루 18시간 x 30일 가동하면 전기세 얼마나 나올까요?처음 가동할 때는 20도 정도로 낮은온도로 세게 가동하고 온도가 떨어지면 25도로 유지하는 방식으로 하루18시간 x 30일 가동할경우 예상 전기요금이 얼마나 나올까요?다른전기사용은 냉장고2대, 선풍기2대, 세탁기 하루1회 사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