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한반딧불4
- 안과의료상담Q. 피로가 눈으로 와서 뜨고 있을수가 없는데요.언제부터인지 아마 40대 후반인것같아요. 피곤하면 피로가 눈으로와서 넘 힘듭니다. 눈을 못뜨고 있을정도로 아파서 찡그리게 되고요.눈이 부어오르는 느낌과 충혈되고 뻑뻑하고 그래서 겨울엔 추워도 온풍기를 안쓰고 전기난로사용하고 있고요. 이 눈으로 오는 피로를 어찌해야 해소가 될까요? 제발 부탁입니다. 알려주세요.새해복많이 받으세요.^^
- 정형외과의료상담Q. 다리가 부어있긴 한데 눌려서 나오질않아요.왜이러죠?거실장위에 올려놨던 다리가 눌려서 푹 들어갔는데 나오질않아요. 오후에는 다리가 좀 붓긴하거든요.이게 무슨병인가요? 궁금해요.
- 성범죄법률Q. 일요일 어린이보호구역에서 찍히면 얼마예요?남편이 일요일 어린이보호구역에서 18시20분에 찍혀서 과태료가 날아왔어요. 근데 일요일도 해당 되나요?궁금합니다. 답변주세요.
- 신경과·신경외과의료상담Q. 인터넷에서 우울증테스트를 했는데 우울증이 있다고 해요.좀 오래되긴 했는데 계속 참다가...아들이랑 간만에 얘기하는데 아들이 그러는거예요. 엄마계속 부정적으로만 얘길 하신다고. . 그래서 생각해보니 요즘 들어 더욱더....그러고 있는것 같아요. 다 부정적으로만 보이나봐요. 밤에 잠이 안와서 수면제의 도움을 받아야 하고요. 그래서 오늘 정신과에 갔는데...요. 예약제여서 12월이나 가능하다그러네요. 다른 병원도 전화 해 보니 ....요즘은 거의 예약제 인가봐요.. 그래서 그냥 인터넷에서 우울증 테스트를 해봤는데. 우울증이라고 상담받으라고 뜨더라구요. 갱년기 우울증인지...나을수 있는지도 모르겠고요. 저좀 상담해주실 선생님 계실까요??그리고 이걸 정신과에서 상담을 받아야하는건지 아니면 심리상담사에서 받아야하는지도 궁금합니다.
- 생활꿀팁생활Q. 토란대를 냉동시켜도 되나요??건토란대를 불려서 삶았어요. 그런데 바로 먹지못할것같아서 보관을해야하는데 혹시 냉동시켜도 될까요?나중에 해동시키면 수분이.다.날아가서 쭈글쭈글.해질까요? 급합니다. 경험있으신분 답해주세요.
- 정형외과의료상담Q. 좀 걸으면 발바닥(뒤꿈치부터장단.무릎까지아픈데요.30분이상?걷거나 서있다보면 발뒤꿈치바닥부터 장단지.무릅까지 아픈데요. 어디서부터. .아픈이유가 무얼까요. 원인이 뭔지 궁금합니다. 눈도 엄청 피곤해지고요. 알려주세요. 어느병원에 가서 무슨진료를해아하는지도 알고싶어요. 감사합니다.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모든게 다 하기싫고 귀찮아요. 어떻게해야 할까요?이게 우울증 인가요? 세상만사가 다 귀찮고 하기싫어서 미치겠어요. 이거 뭔가요. 약먹어야할까요? 가령 요리를 하다가도 하기싫어져서 던져놓고 이걸 왜해야하나 싶고. .이게 오래 됐는데 안고쳐 집니다. 도와주세요.
- 정형외과의료상담Q. 53세인데 골다공증이래요. 보통 몇살에 오나요?제가 오늘 건강검진을 받았는데요. 다 괜찮은데요. 골다공증이 와서 0.2? 그런데요. 보통 골다공증이 몇살에 오는건가요. 궁금해요.알려주세요.ㅠ
- 내과의료상담Q. 건강검진에 대해 궁금합니다. 그리고 장과위내시경도요일반 건강검진을 받아야하는데 어느병원가야해요?그리고 장내시경이나 위내시경 같은 경우도 각자 다른병원으로 가는건가요??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본인에게 근무지에 들어가달라 문자를 보내야하는데요.저희가 사단법인이고 교통보조근무를 하는데요.인원을 근무지에 투입하다가 맞는말인가요?본인에게 문자를 보낼건데 지식이 없다보니 막혀서요.근무지에 투입해주세요.는 말이 안되는거죠?그럼 뭐라 해야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