되알진홍여새227
- 민사법률Q. 시도때도 없이 인터폰하는 아랫집 신고가능한가요?낮이고 저녁이고 시도때도 없이 지 귀에 들리면 인터폰하는 아랫집 어떻게 해야할까요청소기를 돌려도 ㅈㄹ ,발소리 좀만 나도 ㅈㄹ인터폰에 쪽지에 관리사무소에 전화에 찾아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는 날아다니냐고 하고싶은데 어쩌죠 신박한 방법없나요
- 안과의료상담Q. 노안 어떻게 시작되나요 ......40대에 접어드는데 고도근시로 15년정도 일회용렌주 착용즁이네요안경이 너무 불편해서ㅜ적응이 안되서 못쓰고 있어요요즘 눈이 좀 침침하고 초점이 안맞는 느낌도 들고 ㅠㅠㅠㅠ가까운게 잘 보이긴하는데노안의ㅜ시작인것같고눈이 안좋으니 너무 우울해요이제라도 근시교정 수슐이라도 하는게 좋을지.....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시도때도 없이 인터폰하는 아랫집!!!초저2명 키우는데 첫째는 발소리를 아예안내고 다니고 둘째가 한번씩 소리를 낼때가 있어요.평일에는 오전9시에 나가서 오후7시에 귀가.9시면 취침합니다.주말에는 최대한 밖으로 나가구요.나름 노력하는데시간대 상관없이 시도때도 없이 인터폰해대고 엘베에서 만나면 언중유골로 지랄하고 쪽지붙이고 ㅋㅋㅋㅋ 대낮에 청소하는데 찾아오고 ㅋ아랫집. 너무 짜증나는데 어떻게 대체할까요?지들은 공중부양하고 사나ㅡㅡ하도 지랄을 하니까 이제 죄송하단말도 하기싫어요
- 회사 생활고민상담Q. 증말 너무싫은 직장상사 어쩌죠???기분대로 행동하고 친한사람만 챙기곸ㅋㅋㅋㅋ매일 기분이 롤러코스터고인물이라서 그런지 고지식의 끝을 봄 일은 해야겠는데 너무 보기가ㅜ싫음....
- 회사 생활고민상담Q. 대기업 관리직들은 직원 경조사 다 참석하나요대기업 관리직이면 관리하는 직원들 경조사에 다 관여해야 하나요?한둘도 아니고 그 많은 사람들 다 챙기면 그돈 어떻게 다 감당하나요?
- 피부과의료상담Q. 아미 피부좀 봐주세요ㅠㅡㅠ 왜이럴까요손가락에 한포진이 있는데 전에는 자잘자잘 작은 수포들이 생겼다 사라지고 반복했는데며칠전부터 손이 이런데 왜이런걸까요?아이손이미지가 포함된 질문이에요.
- 양육·훈육육아Q. 머릿결도 나이들면서 바뀌나요???8살아이 머리카락 굵기나 직모 곱슬이나이들어감에 따라 바뀌나요?어린아이들도 머리카락이 굵은아이도 있나요?사춘기 지나면서 바뀐다는데안바뀌면 좋겠어요
- 피부과의료상담Q. 이거 원형탈모 맞나요? 어린아이예요문득 아이머리 빗겨주다가 발견한건데이거 소아탈모증상 맞나요?ㅠㅠ피부과에 가보면 될까요? 치료방법 궁금합니다.....이미지가 포함된 질문이에요.
- 생활꿀팁생활Q. 흙돼지에는 원래 비계가 많나요???최근 이슈가 됐던 제주 흙돼지고기시중에서 사먹는 오겹살에 비해비계양이 월등히 많아보이던데흙돼지의 특징인가요아니면 해당식당의 문제인가요?
- 기타 심리상담심리상담Q. 늙으면 죽어야지 왜하는걸까요???늙으면 죽어야지 . 빨리 죽어야하는데이런얘기하는 노인분들 심리가 뭘까요?관심이 필요한건지 진짜 진심인건지궁금하네요. 저소리 하루 두세번은 듣는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