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땡큐머치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역시 집안일은 주말에 한 번에 몰아서 하는 것보다 보일 때마다 바로 치우는 게 낫겠죠?설거지거리 쌓여있거나 먼지 뒹구는 꼴을 못 봐서 수시로 움직이는데 몸은 고되어도 집이 깨끗합니다.며칠 미뤄뒀다가 휴일에 구역 정해서 대청소하면 오히려 주말 휴식 시간을 다 뺏기는 기분이 들더라고요.몸잉좀 피곤해도 제가 하고 있는게 맞는거겠죠?다른분들은 어떠신가요?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택시 탔을 때 기사님이 조용히 운전에만 집중해 주시는 게 서로 편하지 않나요?타자마자 정치 이야기나 사적인 질문을 자꾸 던지시는 기사님들을 만나면 대꾸해 드리기 피곤합니다.목적지까지 라디오 소리 들으며 창밖 보고 쉬고 싶은데 기분 안 나쁘게 대화를 끝내는 법 없을까요?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순대 먹을 때 소금vs 초장vs막장 중 어떤걸 가장 선호하시나요?당연히 고춧가루 섞인 소금에 찍어 먹어야 담백한데 윗동네 아랫동네마다 소스가 다 다르더라고요.초장 찍으면 새콤하고 막장 찍으면 고소하다는데 저는먹어봐도 무슨 맛으로 먹는지 모르겠습니다.다른분들은 어떤 소스를 가장 선호하시나요?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주말에 밀린 잠 몰아서 자는게 99프로 사람들이 하는거 아닌가요?피로 풀려고 일요일에 낮 12시까지 자고 일어나면 오히려 하루가 다 가버려서 허무함을 느낍니다.그렇다고 알람 맞춰놓고 일찍 깨면 몸이 천근만근인데 이렇게 몰아서 늦잠자는게 대부분 사람들의 패턴아닐까생각해요.근데 속으론 제가 너무 게으른건지 걱정도 됩니다.저만 게으른걸까요?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남자들끼리 음료수 마실 때 빨대 사용하시나요? 아니면 그냥 컵째 들고 마시나요?남자들끼리 카페도 잘 안가지만 가게되면 저는 빨대는 안씁니다.제친구들도 그렇구요.근데 친구중 한명은 꼭 빨대를 갈때마다 다 챙겨서 사용하네요.보통남자분들 그냥 마시지않나요?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회사에서 커피한잔 안사는친구 어쩌죠회사에서 밥을 먹고 나면 후식으로 커피를 마시고 쉬어요 그런데 동료중에 커피를 한번도 안사고 얻어 먹는 친구가 있어요 얄미운데 어떻게 할까요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여러분들은 이어폰 음악 볼륨 어느 정도로 해놓고 들으시나요?저에겐 주변 소리가 안 들릴 정도로 크게 들어야 몰입이 돼서 볼륨을 크게 키우는 버릇이 있습니다.근데 청력 손실은 한 번 오면 복구가 안 된다고 해서 줄이려고 하는데 그렇게 들으면 시원찮아서 다시 높이게되네요.보통 어떻게 들으시나요?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꼭 아침형인간이 좋은건가요?저같은 올빼미형인간은 수면패턴을 바꿔야할까요?새벽에 집중이 잘 돼서 늦게 자고 늦게 일어나는 게 편한데 세상 시스템은 아침형 위주라 힘드네요.일찍 자려고 누워도 정신만 또렷해지는데 억지로 수면 패턴을 바꿔야 건강에 좋은 걸까요?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집에서 쉴 때 저처럼 침대에 누워만 있는분들 계신가요?전 주말에 눈 뜨면 침대 밖으로 한 발자국도 안 나가고 스마트폰만 보는 게 최고의 힐링이거든요.소파로 옮겨가는 것조차 에너지가 쓰이는데 부모님은 저보고 미련하다고 하시네요.저만그런가요?저처럼 보내는 분들도 있지 않나요?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메세지 보낼 때 이모티콘이나 물결 표시 필수인가요? 그냥 마침표 찍으면 딱딱해 보이나요?최근에 순수 텍스트로만 보냈더니 상대방이 화났냐고 물어봐서 억지로 웃음 표시나 이모티콘을 섞어 쓰게 됩니다.저는 마침표만 찍거나 아무것도 안쓰는게 깔끔하고 좋은데 이렇게 하면 너무 딱때해보이고 예의 없어보이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