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리한칠면조34
- 연말정산세금·세무Q. 사학연금 수령 후 국민연급 가입 가능한가요?안녕하세요 사립학교 재단을 그만 두고 일반 회사에 재취업하려고 합니다사정상 사학연금을 일부 수령하고 연금으로 일부 남기려고 합니다새로 직장 다니게 되면 국민연금 가입이 되나요?사학연금 수령시 국민연금을 본인부담 9%로 꼭 가입해야 하는지 아니면 가입 안 해도 되는지 여쭙니다
- 저축성 보험보험Q. 퇴사로 인한 부모님 지역가입자 ?안녕하세요 퇴사 예정입니다자녀2 친정부모님이 직장피부양자로 등록되어있습니다소득이 없으신데 퇴사하면 1)지역가입자로 되실까요?2)다른 자녀의 피부양자로 되실까요?3)제가 재취업하면 다시 제 직장피부양자로 등록가능한가요?4)저와 자녀는 직장가입자인 배우자의 피부양자로 등록되나요?답변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