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랑하랑
- 청소생활Q. 샤워기 자체에서 따뜻한 물 안나오게 하는 법스패너나 드라이버로 따뜻한 물만 안나오게 일시적으로 잠구는 방법이 있을까요 ?따뜻한물 공급은 나오는데 샤워기 에서만 잠구는 방법이요 !찬물만 나오게 할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
- 안과의료상담Q. 시력이 안좋고 눈시림 -> 렌즈 착용시 개선되나요?좌안 0.5 우안 0.6 입니다.근무 할 때만 시력교정안경 쓰고 근무하구요..정리하자면 눈이 나빠지고 나서 눈이 시리거나 금새 피로해 지는 느낌을많이 받아요,하지만 시력교정투명렌즈를 착용하면 인공눈물을 안넣어도 정말 눈이 편안하고시린 느낌도 없는데,,혹시 이유가 무엇일까요?렌즈를 끼면 안낄 때 보다 세상을 보는 시각이 선명하게 잡혀서 눈에피로도가 가지 않아서 그런가요?정말 너무 편안해서 매일 렌즈를 끼고싶을 정도네요..
- 임금·급여고용·노동Q. 국민취업지원제도 청년도약계좌 중복수령국민취업지원제도 기본 6회차 수령 후6개월 근속 50만원1년근속 100만원 받을 차례입니다현재 3개월 째 재직중인데청년도약계좌 가입시 국취제 취업성공수당과 중복수령이 안되나요?둘중 한가지만 선택해야 한다고 알고있어서요정확한 근거로 알려주세요 !
- 치과의료상담Q. 치아미백제치약 과 불소치약을 같이 쓰면 ?뷰센28 치아미백성분 과산화수소2.8% 와 콜게이트 불소 1500ppm 을 반반 섞어서 양치하고있습니다치아미백기능과 충치예방효과를 같이 가져가고 싶어서 사용중인데이성분을 같이 사용하면 한쪽기능이 줄어든다거나혹은 같은 효과를 잘 사용하고 있는게 맞나요 ?
- 서울·수도권여행Q. 지방에서 수도권 인천 버스 하차태그 요금 관련지방에서 인천으로 이사왔어요제가 들은 바 로는 수도권 쪽은 교통카드 하차태깅 안하면 최대요금으로 측정되어 다음번 대중교통 이용시 결제된다던데그러면 지하철은 무조건 하차태깅을 하게되는 것이고버스를 이용할때는 짧은 거리든 긴 거리든 꼭 하차시 환승태깅을 하여야 불이익을 받지 않나요?요금관련 입니다
- 영양제약·영양제Q. 비타민을 먹고나면 소변으로 배출되는 것 같아요안녕하세요.본론만 말씀드릴게요 비타민용액이나 비타민알약을 먹고 몇시간 후 소변으로 보면 비타민처럼 노란색상의 소변을 보게되는데,그러면 우리몸은 필요없거나 남는 영양소는 다 배출하고 버리는 것으로 알고 있어요 지방과는? 다르게,,그러면 저는 돈주고 비타민알약을 매일 먹는데 결국 돈만 버리는 짓인가요?필요량을 몸이 흡수 후 버리는것 인가요??
- PC·노트북디지털·가전제품Q. 노트북 새로구매후 마이크로오피스 설치관련노트북 윈11 만 설치되어 와서 기존 엑셀이나 파워포인트 한글파일들은 전혀 열어볼수가 없네요,,무료로 하는법을 알아 보던 중https://yabie516.com/152이것을 찾았는데 믿을만 한가요?이상한 명령어 따라하다가 먹통 될까봐요,,그리고 마이크로오피스가 결국 그 안에 엑셀 워드 파워포인트 한글 다 종합체적인걸 말하는 건가요?
- PC·노트북디지털·가전제품Q. 첨부한 사진의 노트북의 화면주사율 과 유선랜2024 에이서 스위프트 고 16 노트북의 화면주사율 이 어떻게 되나요? 그리고 유선랜 꼽는게 없다면 usb 허브 사진상 저것 구매해서 연동해서 쓸 수 있는 기종인가요 ?
- 부산여행Q. 에어부산 비행기 좌석배치 해야하나요?에어부산 3/6 목 김해-김포 비행기권 끊었는데 부가서비스에서 유료로 좌석신청을 무조건 해야하나요?1시간 이동이라 어느좌석 배치되어도 사실 상관이 없는데 좌석배정 안하면 비행기예매한 것이 무효가 될까 궁금해요혹은 그냥 기다리면 무료로 자동으로 좌석을 배치받게 되는건가요?
- 서울·수도권여행Q. 김해국제공항 인천국제공항 운행부분질문부산(김해국제공항) 에서 경기도(인천국제공항) 의 비행기 왕복편이 없는데 이유가 무엇인가요??국내비행기로 김해-인천 편명을 아예 운영하지 않는 것 인가요?결국 김해-김포 경로로 비행기를 이용하는 방법밖에 없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