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과 좋아요는 정말 큰힘
- 생활꿀팁생활Q. 햇마늘이 이상해요. 왜 이렇게 되는 걸까요?지인 몇 분들이 햇 마늘을 주셨는데 하나같이 절반은 마늘이 스펀지라고 해야하나 단단하지않고 푸석푸석하네요 까보면 조금 단단한 스펀지마냥 그래요 보관 잘못인가요? 아니면 날이 더워서 마늘 자체가 이상해진건가요? 병이 걸린 상태로 알이 차지않은걸까요?
- 생활꿀팁생활Q. 불은사막 디럭스 아이템 어디서 받나요?오늘 출시한 붉은 사막 을 디럭스 팩으로 구매를 했는데 보통 게임들이 업그레이드된 팩을 구입하면 게임상 우편을 통해 또는 장비창에 아이템이 지급되는데 아이템 지급이 어디에도 설명이 없고 우편함이던 보관함에 포함이 안되어있는데 제가 못찾은 걸까요? 아님 특정 장소를 방문해야 되는걸까요?
- 이비인후과의료상담Q. 수술때문에 항샹제를 너무 많이 쓰는데 괜찬을까?비중격만곡증 으로 수술후 항생제를 알약은 3번 먹고 주사약은 아침저녁으로 맞고있고 한데 너무 많이 맞던지 먹는거 아닌가요? 다른 분들은 수술하고 바로 퇴원 또는 하루 있다가 퇴원 하던데 전 병원에 4일 있었거든요..빨리 퇴원하신분들은 알약은 드시겠지만 주사는 맞지않았을껀데.. 주사와 알약을 2중으로 사용하는게 아닐까 생각드는데요..
- 생활꿀팁생활Q. 코 세정제 어느게 좋을까요 사용자 분들 답변해 주세요생활 먼지가 많은 곳에서 일을해서 그런지 해가 지날수록 비염이 점점 심해져요..비염수술도 해볼까 생각 합니다. 그러기 전에 코세척을 하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지않을까 생각이 ㄷ는데 코세정세척하는게 많다보니 어느게 좋을지 선배님들의 사용기를 들어 보려 합니다.. 어느제품이 좋을까요? 제일 먼저 머리에 떠오르는거라곤 이상x님의 코세척기 말고는 생각이 안드는데요..어떤제품이 사용하기 좋을까요
- 생활꿀팁생활Q. 코수술 비염과 비중격만곡증 수술하신분들 어떻신가요?비염은 점점 심해지고 비중격만곡증또한 있어서 코골이도 점점 심해져서 양압기를 4년정도 사용하고있는데 양압기를 착용하고도 아침에 일어나면 약간의 출혈도있고 전보다 편안함도 없어서 코 수술을 고려해보는데 전에 수술했던 사람들 이야기를 들어보면 수술하고 몇년지나면 또 그대로다 하지말아라 너무 아프다 하니 더 고민이 되네요 유튜브를 봐도 의사들도 하지말라는 사람 하라는 사람 어떤말을 믿어야할지 고민이네요 물론 개인의 상황에 따라서 수술했어야 할사람도있겠고 하지않아도 되었을 사람도있겠지만 그래도 먼저 수술한 선배님들의 의견을 듣고싶네요
- PC·노트북디지털·가전제품Q. 코드웨이 써멀구리스 MK CMX-17A 이제품 써보신분코드웨이 CPU 써멀구리스 MK CMX-17A 이제품을 써보신분요.뭐 상품상 스펙은 그럴싸한데 진짜 스펙으로만 놓고 보면 혹하는 마음이 생기긴 합니다 .. 컴퓨터 뜯고 하는게 너무 귀찬아요 한번에 마무리 지어야지 괜히 잘못사면 다시 구입도 해야되구.....
- 생활꿀팁생활Q. 그랜저ig lpi 6단 밋션 충격 해결방법 있을까요?19년식 그랜저 ig lpi 인데요 차를 처음 가져왔을때부터 평지를 달리다 관성주행을 하다보면 항상 6단에서 5단으로 떨어질때 속도계상으로는 68~65km정도인데 그때마다 뒤에서 잡아 당기는듯한 충격있어요 뭐랄까 수동으로 힘차게 달리는 상황에서 저단으로 변속한것처럼 rpm 이 오르면서 변속이 되는데 다른 변속 구간에서는 자연스럽게 변속이 되는데 유독 6->5 단으로 변속구간만 이렇는데 알아보니 lpi6단 밋션이 다 그러더군요..TCU초기화를 해서 될 문제인지 알고 싶네요...엄청나게 개인과 택시로도 많이 팔린 차인데 분명 현대에서는 알고있을꺼 같은데 ......혹시해결하신분 계실까요?
- 연애·결혼고민상담Q. O형 아빠와 AB형 엄마 사이에서 O형 아이가 나온다면 어떤 일일까요?O형 아빠와 AB형 엄마 사이에서 O형 아이가 나온다면 ....첫 아이를 출산했는데 아이가 O형이라고 해서 뭔가 이상하다 절대로 나올수없는 혈액형이고 아이가 바뀐거 같다 친자 검사를 해야한다하니 펄쩍 뛰며 친자검사 극구 반대하고 울고불고 난리를 치고 이혼 하자 하는데 여려분은 어떻게 생각 하시나요?
- 음향기기디지털·가전제품Q. 무손실 음원 정말 mp3보다 좋게 들리나요?막귀인제가 카오디오를 알아보는 중입니다. 관심을 가지고 이것저것 주어 듣긴 했는데 막귀라 차량도 그냥 깡통 오디오로 그냥 듣기는 하는데 오디오 볼륨을 높이면 스피커가 못버텨주는지 버벅버벅 거려요.. 옛날과 다르게 엠프?가 좋아져서 좋은 소리를 만든다고 하더군요..음악 파일도 Mp3보다 flac이란 파일도 추천해주더군요..오래된 mp3보다 요즘에 나온 mp3파일은 제가 들어봐도 선명하게 구분이 되는데 flac파일은 아무리 들어봐도 구분하기 힘들더라구요..제가 막귀라서 그런가요?
- 형사법률Q. 절도로 의심받고있어요 어떻게 해야하나요?이사짐센터에서 직원으로 일을하고있어요 1주일전쯤 이사를 했던 집에서 돈이 없어졌다고 연락이 왔어요..기억을 해보니 제가 짐을 쌋던 방이었더군요. 기억으로는 자그마한 3단서랍장이 있었고 그위에 화장품들이 왼쪽 상단중심으로 올려졌던거같아요바구니에 화장품들을 넣으며 보니 외국 지폐한장이 눈에 띄더군요..처음보는 지폐라 한번 쓱보고 이런지폐도 있구나 생각했어요 . 마지막에 지폐를 화장품위에 올리고 비닐로 덮고 짐을 날랐고 이사간곳에서는 제가 그 바구니정리는 못했어요...그 바구니는 누가 정리하였는지는 모르겠고 일은 그렇게 마무리 되었는데 몇일이 지나서 돈이 없어졌다 연락이 왔어서 곰곰히 생각해보니 지폐를 본기억이 있어서 지폐를 본기억이 있고 그때 바구니에 넣었고 정리는 내가 하지못했다 말했어요..날마다 하는 일이라 그집이 그집같고 저집도 그집같아 확실한 기억은 아닌거 같다 말했어요그러니 저를 의심하기 시작하더군요 고소를 한다고 합니다.저야 가져간 일이 없고 떳떳하지만 왠지 경찰서 가서 조사를 받아야 한다는 생각과 같이 일한저흘 못믿고 의심하며 분하고 서운도하고 머리도 아프고 심장도 요동치고 잠도 재대로 자지도못하고하는데 어떻게 대처를 해야하나요. 거짓말 탐지기로 조사를 받아야할까요? 어떻게 제가 행동해야하나요?같이 일한사람들 전부 조사는 받겠죠? 나중에 무고죄로 제가신고 해도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