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덩어리~^^♡
- 회사 생활고민상담Q. 같은팀 사람이 너무 꼴보기 싫어요 제가 문제일까요같은팀 사람이 저한테 피해를 주거나 한건 아니구요 친하지도 않아요 인사도 안합니다 다름아니라 그사람은 항상 쉴때 월요일이나 금요일 쉬어서 주말이랑 붙여서 쉬어요 그 애엄마가 그따위로 쉬어서 미혼인 저는 어떤 거짓말을 하지 않으면 애엄마 팀원 때문에 연차 사용이 계속 밀려요 이거 때문에 정말 꼴보기 싫은데 저만 그런가요제가 문제인ㄱㅏ요!!!
- 종합소득세세금·세무Q. 이자 배당소득은 얼마이상 신고되야 건강보험료에 영향을 끼치나요?현재 지역가입자일 경우 이자 배당소득이 얼마이상 신고 되어야 지역보험료에 영향을 미치나요? 피부양자는 아니고 지역가입자입니다 연금이나 사업소득없이 이자소득만 있는 경우 몇만원 초과시부터 보험료가 인상되는지 궁굼해요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방법이 뭐가 있을까요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30대 직장인 입니다 일도 직장도 집도 사람관계도 모든게 다 스트레스에 힘이듭니다스트레스로 탈모까지 오는듯 하고 살도 갑작스럽게 찌고 있습니다 스트레스는 어떻게 해소하고 잊어버릴 수 있을까요
- 생활꿀팁생활Q. 독감 맞고 독감접종증명서 발급받으려는데 바로 안나오나요독감주사 맞고 회사에서 예방접종 증명서 발급받아 제출하라고 하는데 집에와서 누리집인지 정부24에서 출력하려는데당일은 조회가 안되네요 ㅜㅜ 원래 그런가요?
- 생활꿀팁생활Q. 식당에서는 정말 쉐프라는 명칭을 사용하나요안녕하세요 요즘 요리 프로그램이 핫한것 같더라구요근데 쉐프라는 단어가 우리나라에서는 조금 생소한것 같은데 정말 주방에서 쉐프님 쉐프님 이러고 부르나요? 아니면 주방장님 이렇게 호칭하나요?
- 의료 보험보험Q. 30세 여자입니다 치과 치료받은적 있는데 치아보험은 가입 못하나요안녕하세요치아보험은 관심도 없다가 최근에 이가 아파서 어금니 4개 정도 치료하고 신경치료 크라운 이것저것 하다 몇백만원 쓰다보니 치아보험 중요성을 알았습니다 지금이라도 가입은 불가능할까요?
- 회사 생활고민상담Q. 출근 생각에 잠 안오고 우울합니다 저만그런가요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근무하뎌 토일만 쉬는 평범한 직장인 입니다 다만 사람 상대하는 일이라 민원에 엄청나게 시달립니다 사람이 무서워요 내일 출근생각에 잠이 안오고 우울합니다 자고 일어나면 출근해야 되기 때문에 아예 잠 자체를 늦게자는게 일상이 되었어요 하루에 3시간 4시간 잡니다 물론 피곤하죠 ...몸 안좋죠... 어찌해야 할까요
- 스마트폰·태블릿디지털·가전제품Q. 갤럭시 휴대폰의 퀵쉐어 기능은 데이터 전송인가요 블루투스 인가요갤럭시 휴대폰의 퀵쉐어 기능은 데이터를 소진하는 건가요? 아니면 와이파이를 통해서 전송하는 건가요?와이파이 안되는 곳에서도 전송하는것 같은데 어떻게 전송하는 건가요 ~?
- 피부과의료상담Q. 선생님 여드름은 언제까지 날까요 너무 스트레스 입니다안녕하세요 선생님 현재 33세 여자 입니다 평소에도 여드름이 끊임없이 3개 4개가 나고 있어요 입주변 코 주변에 나서 스트레스 예요 하루라도 안나지를 않아요 스티바 나딕스 수란트라 뭐 안발라본것도 없도 이소티논 항생제 안 먹어본것도 없어요 다만 심하게 날때만 먹는약 먹어요 바르는건 항시 바르구요 ㅜㅜ 붙이는덧도 항상 붙여 놓구요 40넘으면 안난다고 하는데 정말 그럴까요
- 회사 생활고민상담Q. 회사 직장동료의 어머니께서 돌아가셨어요 부조금 5만원 했는데 너무 적게 했나요?제목과 동일합니다 현재 같은팀은 아니고 이전에 같은 팀원이셨던분 이예요 직장동료 어머니께서 돌아가셨어요 장례식은 못 갔어요 ㅠㅠ 몰랐거든요 뒤늦게 부조 떡 돌려서 알았어요 나중에 5만원 이체 해드렸는데 너무 적게 했을까요 ?서로 아무 말도 안하긴 하는데 제가 양심없이 적게 한걸까요 ?밥이라도 사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