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람찬콘도르60
- 종합소득세세금·세무Q. 개인사업자 초보인데요 질문좀요~~~개인사업자카드 홈택스 등록한거 쓰는중인데요..나중에 종소세같은거 신고할때 종이영수증 다 모아야 하나요?여태 모은것도 있고 버린것도 있고ㅠㅠ결혼식 갔던거는 카톡 청첩장 스샷찍어논거 모아놨고장례식 갔던것도 스샷 모아놓기는 했는데맞는건가 모르겠네요ㅠㅠ
- 종합소득세세금·세무Q. 종합소득세 신고를 해야하는데요;;저렇게 문자가와서 현재상황작년 9월 인쇄 제조업 소사장으로 사업자내고고정 5백 부가세별도개인 일 받은거 잔잔바리로 적게는 몇십많으면 백조금넘게세무사님께 맞기면 저정도 금액나오는건가요?2군데서 견적 넣어주셨는데;;모르겠어서요ㅠ5월에 소사장 접고이제 제공장 구해서 사업자명 바꾸고다시 시작하거든요몇달해보고 매출좀 나오면 아예 매달 기장 맞기려고요기존 사업자는 5월까지 매출 나오고이제 안나오는데..쫌더 가지고 있다가 폐업예정이고요세무사님 구하는팁이랑이번 종소세만 따로 맞기는 비용궁금합니다전문가님들 도와주십셔~
- 종합소득세세금·세무Q. 시작한지 얼마안된 개인사업자인데요전자 세금계산서 지난달꺼일한거를 다음달 10일까지 끊어야한다 들어서..예를들어 4월 일한거 5월 10일까지 계산서 발행하고익월말 4월치 5월말에 돈받는게 맞는거죠?근데 업체 한군데서 5/11일자로 끊었는데10일 넘어 끊어도 상관없나요?솔직히 편한건 그달말일에 끊는게 좋은데..굳이 다음달 10일경에 끊어달라는곳들이 있어서요;;궁금한게 많네요ㅠ
- 재활·물리치료의료상담Q. 왼쪽팔 알통? 여기가 계속 근육통이 있는데ㅠ병원가봐야 할까요?몇달전에 힘쓸일이 있어 쓴후에 왼쪽 알통에 알베긴거 처럼;;;운동 많이 했을때 아픈 근육통이 생겼네요ㅠ운동을 하다 안해서 근육이 빠진건지;근력이 약해진건지..조금만 써도 알베긴 느낌이 있어요ㅠ40대 후반이라 노화가 되서 그런걸까요?다시 근력운동을 해서 근력을 올리면 괜찮아질까요?아님 염증같은게 생긴건지;;병원가봐야 할까요?ㅠ
- 전기·전자학문Q. 사무실 전기공사 인테리어 공사 견적서인데..싸게 해주신다는데..잘모르지만 저기 영어들 전선인거 같은데..인터넷 검색으로 찾아보고 했는데..싸게 해주시는게 맞는걸까요?ㅠㅠ시간이 촉박해서 일단 진행은 하는데..제가격이 맞는건가해서요업자님들 계신다면 불쌍한사람 도와주신다생각하시고 한번 확인부탁드려요
- PC·노트북디지털·가전제품Q. 노트북 버튼 도와주세요ㅠㅠ뭐가 잘못 눌렸나봐요acer 노트북이고뭘 잘못 누른건지 가운데 파란색 글씨만 눌립니다ㅠ도와주세요ㅠ이것저것 눌러보는중인데키패드가 눌리는듯 하네요
- 생활꿀팁생활Q. 지금 바뀐 아하에 디저트 홀짝맞추기;;이건 홀짝맞추기가..그냥 랜덤인가요?고양이 옷입히기는 순발력으로 성공한번씩 하는데..홀짝은 어떻게 할수가없고 그냥 랜덤 찍기인데;;방법이 있나요?
- 부동산경제Q. 제조업 이제 준비해서 시작하려하는데..여기 어플이나 사이트 이름써도 되요?얼마 어플에 업체등록하면 관리해준다는거나비즈큐브 솔루O 요런거에 제조업 지원금 찾아준다거나모두 무료라고 광고하는데;;써보신분 계신가요?무료로 해준다는건..자선사업체인가요?
- PC·노트북디지털·가전제품Q. 팬턴칼라칩 구매질문드려요~가격이 너무비싸 짭인거 같은데 사보신분 있나요?이번에 창업하게되면서 필요해서 구하는중인데..기존 회사꺼는 몇십주고 샀더라고요ㅠㅠ네이버 지식쇼핑 보다보니 싸게는 6만원대부터 10만원대까지;중국산인거 같은데..판매 사진은 모두 비슷이거 혹시 구매해보신분 있으실까요?많이 틀릴까요?ㅠㅠ
- 자동차생활Q. 액티언 하이브리드 11월부러 장기렌트중인데..험한길도 안다니고 도로주행 위주이고요;;어제 우연히 보게된건데ㅠ흐른거 만져보니 기름은 아닌거 같은데물인지 뭔지를 모르겠네요ㅠ주말이라 이걸 센터가봐야하는건가해세요이거 뭘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