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지식 프로필
풍성한셰퍼드189
질문
답변
기타 의료상담
의료상담
21.04.13
Q.
탈모약을 먹으면 언제까지 먹어야하나요?
제가 탈모 진행중인데 약을먹으면 효과가있다고는하지만 복용중지하면 처음 증상보다 더 심해져서 약을계속먹어야한다는데 약을먹게되면 평생먹어야하나요? 그리고 계속먹게되면 부작용같은건없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