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간인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민소매 입을 때 겨드랑이 제모를 해야 할까요?안녕하세요 저는 여름에 주로 민소매를 입습니다!겨드랑이 땀이 많이 나기 때문에 반팔을 입으면 겨드랑이 부분이 젖기 때문에 민소매 입는 것을 좋아하는 데요 근데 겨드랑이 털이 있는 상태로 민소매를 입으면 상대방이 혐오감을 느낄 수 있다고 생각해서 겨드랑이 왁싱을 하고 민소매를 입고 있는데 다른 분들은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해서 질문드립니다!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선크림을 지울 때 무조건 클렌징 오일로 지워야 하나요?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많이 덥고 자외선도 세서 낮에 밖에 나갈 때는 무조건 스킨, 로션까지 바르고 나서 선크림을 가장 마지막에 바르고 나가는데요! 그리고 집에 돌아와서 선크림을 지울 때 1차세안에서 클렌징 오일을 물기 없는 손에 짜서 얼굴에 문지르고 헹구고 나서 2차로 클렌징 폼을 사용하려고 하는데 너무 귀찮아서 꼭 이렇게 클렌징 오일을 사용해야 되는지 궁금증이 생겨서 질문드립니다!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요즘 헨리넥 티셔츠가 많이 보이는데 헨리넥은 언제부터 입기 시작했나요?안녕하세요 요즘 상의류 중에서 반팔, 긴팔, 니트등등에서 헨리넥 디자인이 많이 보이는데 이 디자인이 남성적이고 섹시한 느낌이 들어서 눈길이 가는데요 이 헨리넥 디자인은 언제부터 입기 시작했는지 궁금증이 생겨서 질문 드립니다!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이재명 정부가 이란에게 50만불을 지원한다고 하는데 그러면 한국은 어떻게 될까요?안녕하세요 어제인가 그저께 뉴스로 이재명 정부가 이란을 인도적 차원에서 50만불을 지원한다도 하던데요 그러면 한국은 미국과 동맹국인데 이란을 지원하게 된다면 한국과 미국사이에 신뢰는 깨지고 돌아올 수 없는 강을 건너는 건가요?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담뱃값 1만원대로 오른다던데 그러면 술값도 인상될까요?안녕하세요 오늘 담뱃값 인상 이슈를 들었는데 담뱃값이 4500에서 10000으로 인상이 된다면 주류도 동반상승할까요???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카디건의 유래는 언제부터 인가요??안녕하세요 제가 최근에 계절이 풀리고 봄 날씨가 되어서 카디건을 자주 입습니다! 그래서 문득 카디건이 언제부터 입기 시작했었는지 궁금증이 들어서 질문드립니다!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공부할 때 추천하는 암기법이 있을까요?안녕하세요 제가 영어를 공부하거나 한국사를 공부하다보면 필수로 암기해야 할 내용들이 많은데 예를 들어 한국사는 인물의 업적이나 사건의 시기를 묻는 문제가 출제되고 있어서 더 꼼꼼히 외워야 하는데 그냥 무작정 외우기 보다는 효율적인 방법이 있을까요?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기사에 일반 시민들의 초상권에 대하여 궁금증안녕하세요 제가 오늘 인터넷 기사를 보다가 벚꽃 구경을 나서는 일반 시민들의 얼굴이 그대로 기사에 실려서 문득 그 시민들의 초상권은 허락을 받고 기사를발행한 건지 아닌 지 궁금합니다!!!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슬리퍼의 기원이 궁금합니다 알려주세요안녕하세요 생활하다보면 슬리퍼를 다들 집밖에 분리수거를 한다던가 가벼운 산책 등 할 때 이용하실텐데 슬리퍼를 언제부터 전세계적으로 상용화되었는지 궁금하네요 얼핏 듣기로는 아디다스가 최초라 들었는데 맞나요?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스웻셔츠(맨투맨)은 언제부터 입기 시작되었나요?안녕하세요 저는 스웻셔츠를 자주 입고 다양한 상의종류 중에서 편하게 입기 좋고 범용성도 휘뚜루마뚜루 매치하기 좋아 가을 겨울뿐만 아니라 봄에도 손이 자주 가는데요 그러다보니 이 옷은 언제부터 입게 되었는지 궁금해졌습니다!! 스웻셔츠의 기원을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