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환율이 높을때 미국주식 사는 것에 대해서
미국주식의 대부분이 우상향하는 것을 보면서 장기투자로 괜찮다고 생각하는데.. 지금처럼 환율이 높다면 일단 안들어가는것이 나을지..
아니면 환율이 높지만 주가가 떨어진만큼 사는게 나을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미국주식의 대부분이 우상향하는 것을 보면서 장기투자로 괜찮다고 생각하는데.. 지금처럼 환율이 높다면 일단 안들어가는것이 나을지..
아니면 환율이 높지만 주가가 떨어진만큼 사는게 나을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