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 홈

  • 토픽

  • 스파링

  • 잉크

  • 미션


  • 멤버십

  • 전문가 신청

  • 베리몰

생활

생활꿀팁

풋풋한물개287

풋풋한물개287

23.03.08

혓바늘이 생겼는데 너무 거슬려요 어떻게 해야될까요?

혓바늘이 생겼는데 너무 거슬려요 구내염이면 알보칠 바를껀데 혓바늘에도 알보칠 발라도 될까요?

혓바늘 빨리 없어지는 방법 있으시면 알려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라보떼

      라보떼

      23.03.08

      안녕하세요. 라보떼입니다. 알보칠도 나쁘지 않지만 여러제품 써본결과 베타딘 스프레이형 제품 추천드립니다 더불어서 영양제도 챙겨드세여

    한국 대표팀,
16강 갈 수 있을까?

    5,312명 투표 중

    한국 대표팀, 16강 갈 수 있을까?

    1일 남았어요

    참여하기

    전문가들의 생각, 잉크

    • 심리상담

      잘 버티고 있는데, 왜 마음은 비어갈까요

      푸른마음심리상담센터 프로필 사진

      푸른마음심리상담센터

      5

      0

      330

      잘 버티고 있는데, 왜 마음은 비어갈까요

    • 심리상담

      괜찮아진 줄 알았는데, 왜 다시 무너질까요

      푸른마음심리상담센터 프로필 사진

      푸른마음심리상담센터

      6

      0

      320

      괜찮아진 줄 알았는데, 왜 다시 무너질까요

    • 법률

      주주총회와 이사회 실무(18)

      송인욱 변호사 프로필 사진

      송인욱 변호사

      1

      0

      155

      주주총회와 이사회 실무(18)

    유사한 질문이 있어요.

    • 구내염 어떻게 하면 빨리 나아요?

    • 알보칠 구내염 빨리 낫는법 뭐가있나요

    • 입술에 피먹이 생겼습니다 보기에도 좀 흉하고 그래서 없앨수 있을까요?

    • 입병 구내염 하얗고 동그랗게 난건 어떻게 해야 빨리 없어질까요?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

    • 유료 서비스 이용약관

    • 서비스 소개

    • 커뮤니티 보상 시스템 소개

    • 광고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