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만원단위를 콩으로 부르는 거는 왜 그런건가요?
40대 정도 되는 어른인데 만원 단위를 콩으로 세더라고요 3콩,4콩 이러던데 알고보니까 그게 3만원, 4만원 의미였더라고요. 다른 사람들도 이러나요? 아니면 이 사람만의 방식인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40대 정도 되는 어른인데 만원 단위를 콩으로 세더라고요 3콩,4콩 이러던데 알고보니까 그게 3만원, 4만원 의미였더라고요. 다른 사람들도 이러나요? 아니면 이 사람만의 방식인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