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탈퇴한 사용자
운동하려하는데 피해야하는 영양소가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제가 요즘에 엄청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주로 이두와 전완근을 단련중인데요. 근육 생성을 한창하고 있을때는 주로 어떤 영양소를 피해야 하나요? 저는 헬스지식이 거의 없는 상태로 무지성 덤벨컬만 엄청 하 고 있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운동하는데 좋지않은 영양서는 없습니다. 다만 근육을 키우는 식단을 하시려면 정제탄수화물 위주와 단백질이 풍부한 식단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