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갸름한원숭이116
갸름한원숭이11622.12.19
근육을 키우기 위한 식단은 무엇이 있을까요?
헬스를 하면서 근육을 더욱 키우려고 하는데 근육 성장에 좋은 음식들은 무엇이 있나요?
닭가슴살 이외에도 근성장에 도움되는게 뭐가 있나요?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2.20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근육을 키우기 위해서는 단백질이 많이 들어있는 음식을 매끼니 드시면 좋습니다.
육류 해산물 견과류 생선 계란 콩 두부 우유 유제품 등이 있습니다.
• 달걀 흰자는 단백질로 가득 차 있어서 근육 생성에 도움을 줍니다.
연어의 단백질, 마그네슘, 셀레늄 성분은 근육 생성에 도움이 됩니다.
시금치 ,퀴노아 ,아몬드
출처 근육을 빨리 만드는 6가지 음식! (brunch.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