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이 어떤게 좋을까요?
2022. 10. 26. 21:37
다이어트 고민중이라서 배드민턴으로 운동도 하고있은데 식단 관리를 안해서 그런지 살이 빠지지않내요 다이어트 식단이 궁금합니다
총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새침**** 전문가 인증 뱃지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유산소성운동을 하고 있다면 식단의경우 많은 변화를 줄 필요없이 탄수화물섭취량만 조금 줄여주면 체중도 변화가 나타납니다.
백미밥을 드시고 있다면 잡곡밥으로 바꾸시고 야채를 김치를 제외하고 2가지 이상 매끼니 드셔보세요.
2022. 10. 28. 00:16
답변 신고
이 답변은 콘텐츠 관리 정책 위반으로 비공개되었습니다.
이 답변은 작성자의 요청 또는 모니터링으로 삭제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