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날씬한칼새250
한끼식사로 부족함은 없는지,음식궁합도 궁금해요
계란후라이2개,볶은땅콩 한 옹큼 반, 참외,부족하면 가끔 베지밀 하나를 저녁 대신 먹는데 음식 궁합이 괜찮은지 궁금하고요, 한끼 식사로 부족함은 없는지요?
제나름 다이어트겸 해서 저녁은 간단하게 먹는게 좋다고 해서 위와같이 먹고 있습니다.
맞지 않는 음식을 함께 먹으면 안좋다고 해서 여쭈어 봅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제 기준으로는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계란은 완전식품이고, 1-2개면 충분합니다.
땅콩에는 불포화지방산과 식이섬유가 많아서 염증과 포만감에 도움이 됩니다.
참외에는 탄수화물이 있고, 추가로 식이섬유가 있으며 소화에도 도움이 됩니다.
혹시 너무 많다고 느껴지시면 달갈 1개를 줄이고 땅콩을 조금 적게 먹는 것도 방법입니다.
감사합니다
1명 평가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단백질, 지방, 과일만 있어 채소, 통곡물이 부족한듯 보여요
균형을 위해 귀리나 현미밥을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