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영유아·아동 식단건강관리
아링코기
아링코기21.12.22
초등학생 영양식단 추천해주세요
코로나19로 집에있는 시간이 많아졌어요
학원도 원격하는시간이 많아지고 간식이 고마인데 아이들에게 면역력을 올려주는 간식이나 초등학생에게 필요한 영양소가 함유된 추천 메뉴 알려주세요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한미자 영양사입니다.
코로나19시기에는 많은 아이들의 신체적 활동이 제약이 많은 시기입니다.
고열량이 함유된 인스턴트 및 튀긴 음식보다는 조림과 볶음류의 조리방법을 선택하여 아이들의 식탁을 만들어주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1.12.23
안녕하세요. 이재호 영양사입니다.
키 성장을 위해서라면 단백질과 칼슘을 많이 섭취해주셔야합니다.
단백질은 육류, 생선, 콩, 두부, 유제품, 계란 등에 많으며
칼슘은 뼈째먹는생선, 해산물 등에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