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가방의 손잡이 가죽부분에 주름(?)이 있는데 하자가 있는 건가요?
작년에 사서 포장도 거의 안뜯은 가방이 있는데요.
사용하려고 보니 가방 손잡이와 여밈부분의 가죽에 울었다고 해야하나 주름이 져 있는데 사용하거나 내구성에 문제가 있는 것인지
아님 보기는 그래도 크게 상관 없는지 알고 싶습니다.
손잡이와 여밈 부분 등에 모두 포장재로 꼼꼼히 싸여있는데 사용할 때 뜯는다고 그냥두다가 이번에 확인한 것이 후회됩니다.
가죽 표면이 건조해서 주름이 진 것으로 이걸 사용하면 금방 해당부분이 갈라져 탈락되거나 할까봐 걱정입니다.
손잡이 2개 중 1개는 괜찮은데 다른 1개랑 가방 여밈 부분이 주름이 있어요ㅜㅡ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