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뿡빵이아빠
채택률 높음
만약에 내가 연금복권이 당첨됐다면?
1등은 700만원씩 20년×1장, 2등은 100만원씩 10년×4장 입니다.
월 1100만원, 세금 많이 뗀다 가정하면 7~800만원 들어온다 칩시다.
기분 좋은 상상해봐요. 그 돈으로 뭐하실건가요?
저는 1등은 제가 가지고, 2등은 양가 부모님 드릴거같아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뿡빵이아빠
1등은 700만원씩 20년×1장, 2등은 100만원씩 10년×4장 입니다.
월 1100만원, 세금 많이 뗀다 가정하면 7~800만원 들어온다 칩시다.
기분 좋은 상상해봐요. 그 돈으로 뭐하실건가요?
저는 1등은 제가 가지고, 2등은 양가 부모님 드릴거같아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