뿡빵이아빠

뿡빵이아빠

채택률 높음

만약에 내가 연금복권이 당첨됐다면?

1등은 700만원씩 20년×1장, 2등은 100만원씩 10년×4장 입니다.

월 1100만원, 세금 많이 뗀다 가정하면 7~800만원 들어온다 칩시다.

기분 좋은 상상해봐요. 그 돈으로 뭐하실건가요?

저는 1등은 제가 가지고, 2등은 양가 부모님 드릴거같아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

    매달 안정적으로 들어오는 세후 700~800만 원의 당첨금으로 우선 대출을 모두 상환해 주거 안정을 이룬 뒤 일부는 노후를 위한 연금 저축과 우량주에 분산 투자하고 남은 돈으로 가족들과 정기적인 해외여행을 다니며 여유로운 삶을 즐기고 싶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9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안녕하세요. 한승민 보험전문가입니다.

    저에게 만약 그런 일이 생긴다면 저는 그것으로 딱히 뭐 특별한 걸 한다는 것은 아니고요 대신에 이제 많은 사람들이 돈을 벌기 위해서 일을 하잖아요 저는 일을 그만두고 이제 그걸로 이제 하고 싶은 취미 활동이나 그냥 쉬는거나 노는 것들을 하거나 아니면은 사회 공헌 활동 이런 거를 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일이라고 한다면 그 연금복권 받은 돈에 대해서 뭐 투자를 한다던가 이렇게 돈 관리 위주로 할 것 같습니다

  • 안녕하세요. 채정식 보험전문가입니다.

    말씀과 같이 저도 1등은 우선 제가 그리고 나머지는 부모님께 드리는 것이 맘이 편할 것 같습니다

  • 안녕하세요. 한기성 보험전문가입니다.

    상상만으로도 기분 좋네요.ㅎㅎ저는 일은 계속하면서 1등금액은 투자금으로 쓰고 2등금액은 부모님노후자금으로 드릴것같아요.ㅎㅎ

  • 안녕하세요. 최종호 보험전문가입니다.

    네 저는 차곡차곡 잘 모아서 노후준비를 할 것 같습니다~

    지금은 소득을 일으킬 수 있는 나이니까 최대한 잘 아껴서 노후대비를 위한 투자 저축 등을 할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