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정말 싫은 사람을 어쩔수 없이 만나야 한다면 어떻게 대처 해야하나요???
정말 만나기 싫은 사람이 어쩔수 없이 한 모임에서 만나야 할것 같습니다.
전 손절한지 한참 되었는데 눈치도 없이 나한테 말 걸고 할것 같아서 벌써부터 불편하네요.
만나게 되면 어떻게 대처해야 하나요???
고민상담
정말 만나기 싫은 사람이 어쩔수 없이 한 모임에서 만나야 할것 같습니다.
전 손절한지 한참 되었는데 눈치도 없이 나한테 말 걸고 할것 같아서 벌써부터 불편하네요.
만나게 되면 어떻게 대처해야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