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고등학생 심리 상담 어떻게 받을수있나요
요즘 제가 반에서 안좋은 이미지라서 잘 못끼겠어요 제가 중학생때 제 잘못으로 왕따를 당했다가 고등학교올라와서 친구를 많이 사귀게 돼었는데 중학교때 기억때문에 또 왕따될까봐 말 하나하나에 생각이 깊어져서 괜히 친구들은 아무상관안하는데 말을 해서 어색하게 만들어지고 제가 한 친구한테 진지하게 말 한적이 두번있는데 그때 이러한 점 고치겠다 했는데 못고치고 또 말하기엔 염치가 없어서 말도 못하겠어요 어느순간부터 제가 반에 못끼게되는걸 의식하게됐는데 제가 그리고 자존감이 많이 낮고 인생 고민이나 이런게 많고 가끔 무기력한데 이런걸로 상담 못받나요 그리고 고등학교는 이사가도 같은 학군지로 이사가면 전학도 안된다던데 어떡하죠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