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유난히신속한누룽지
채택률 높음
연애할 때 연락 빈도, 어디까지가 적당하다고 생각하시나요? 📱💕
연애를 하다 보면 연락 문제로 다투는 경우가 꽤 많은 것 같습니다.
어떤 사람은 하루 종일 자주 연락해야 안심이 된다고 하고, 어떤 사람은 바쁜 시간에는 연락이 없어도 괜찮다고 하더라고요.
여러분은 연애할 때 연락을 얼마나 자주 하는 편인가요?
수시로 연락
점심, 퇴근 정도만
하루 한두 번
연락보다 만나서 이야기하는 게 중요
등등 의견이 궁금합니다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