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예쁜물총새277
다이어트 자꾸 실패 어떡해야 할까요?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 고등학교 3학년 여학생입니다
제가 다이어트를 하몀서 아직 식단을 해본 적이 없어서 그런데 다이어트 할 때 식단 메뉴가 있을까요..?
제가 토마토를 못 먹고요 아보카도 이런 종류를 한 번도 안 먹어 봐서 이런 종류 빼고 추천 받을 수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극단적인 식단보다는 지속가능한 식단을 구성하시는것을 권장드립니다.
또한 기호에 맞는 채소를 선택하는것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