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기타 영양상담
영원한테리어168
유통기한 10일 지난 들깨가루 먹어도 될까요?
들깨가루를 사다놓고 깜빡해서 있는줄도 몰랐는데 봉지를 뜯지도 않은채로 있어요. 먹어도 될까요? 살짝 오래된 냄새가나는데 오래된 냄새 날리는법도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은 들깨가루 같은 경우는 유통기한이 조금 지나도 냄새만 나지 않는다 그러면 드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냄새가 난다고 하면버리시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