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그러나그러므로
다이어트중에 절대절대 먹으면 안되는 음식?
다이어트 중에 절대절대 먹으면 안되는 음식이 있나요?!? 조금씩만 먹으명 뭐든 괜찮을거 같은데
이것만은 꼭 피해야 한다?!! 이런게 있으면 알려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다이어트 중에는 고당분, 정제 탄수화물, 고지방 음식, 고칼로리 간식, 알코올을 제한하는 것이 좋으며, 이러한 음식들은 칼로리는 높지만 영양가는 낮아 체중 관리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건강한 식품을 선택하고, 가공식품과 불필요한 설탕, 지방 섭취를 줄이는 것이 중요하며, 개인의 목표에 맞게 지속 가능한 식단을 유지하는 것이 다이어트 성공의 핵심입니다.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다이어트 중에는 설탕이 많은 간식, 가공식품, 그리고 기름진 패스트푸드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러한 음식은 칼로리가 높고 영양가가 낮아 체중 감량에 방해가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