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답변이 돈이 되는 지식 앱테크 커뮤니티, 아하.
- 생물·생명학문정말웃긴버터닭이 먼저냐 달걀이 먼저냐? 그것이 알고싶다삶과 죽음이 무한궤도하듯 종의 시작은 무엇일까?최초의 인류가 무엇인지 알려한다면 닭이냐 달걀이냐 무엇이 먼저인지가 조금의 실마리가 되지않을까?3명의 전문가가 답변했어요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더없이귀여운여우님들은 하루 중 어느 시간때가 가장 좋으신가요 ?저는 아침 시간을 가장 좋이해요 오늘도 산책하러 숲 속을 걷는 데 봄에 보았던 식물이 색다른 색깔로 변해있어서 깜짝 놀랐네요 , 너무 신기하기도 하고 ..하늘도 맑아서 기분이 좋으네요 오늘도 모두 행족한 하루 , 김사힌하루 되기를 바래봅니다 ^^71명이 답변했어요
- 비뇨의학과의료상담충분히평범한소고3 19살 남자 자기위로 횟수 고민!!고3 남자입니다. 평소에 성욕이 많은편이어서 하루 한번은 무조건 자기위로를 합니다. 중3,고1때는 하루에 두세번은 기본이었고 많으면 4-5번도 했는데요 최근엔 1-2번으로 줄이긴했는데 점점 사정시간도 짧아지면서 조루다 되는것같아서요.. 몇번이 적당한 횟수일까요? 그리고 보통 1분만 해도 싸는데 조루인가요? 만약이 조루면 병원안가고 낫게하는방법있을까요???1명의 전문가가 답변했어요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뽀얀굴뚝새243걷기 해서 건강도 챙기고 보상도 받는다고 하니 남편이 비웃던데, 앱테크 자체가 궁상맞아 보여서 그런 걸까요?꾸준히 운동하는 습관을 가지게 하는 앱테크가 있어서 저는 좋더라구요. 나름 성취감도 있고 나름 건강도 챙기고 혈관 관련 수치도 좋아지고 1석 3조라고 생각하는데, 남편은 이런 앱테크를 아주 하찮은 거라고 생각하고 시간 낭비하지말라고 하더라구요. 시간이 돈이니 다른 배우는 거에 시간 투자하라고 하네요.8명이 답변했어요
- 생물·생명학문블루베리동글동글염색체와 염색분체의 차이점을 모르겠어요…염색체가 원래는 핵 속에서 실처럼 풀어져있다가 분열을 하면서 엑스자 모양의 염색체가 되잖아요. 이 염색체를 똑같이 반으로 자르면 염색분체 두개가 되는거고요. 근데 인강을 보니 염색체의 비율? 그거 관련에서 염색분체도 염색체로 친다는거에요… 이해가 안돼요ㅠ3명의 전문가가 답변했어요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눈에띄게조화로운봉골레학생인데 아가씨 소리 들으면 노안인 건가요?지금은 대학생이긴 하지만 몇 달 전만 해도 고등학생이었는데 이번년도에 아가씨 소리만 5번은 들은 것 같아요. 옷을 성숙하게 입는 편은 아니고 화장도 안하고 책가방 매고 있었는데도.. 생각해 보면 고1 때 복도에서 2학년 선배가 저한테 인사 한 적이 있었는데요. 옆에 있던 선배가 학생이야.. 이러니까 선생님인 줄 알았다고 그러더라고요. 엘베에서 초등학생이 저한테 인사한 적도 1번 있었고 직장인? 분은 항상 저한테 인사하시고.. 친구들한테 물어보니까 제가 노안은 아니라고 하는데 선의의 거짓말이겠죠..?6명이 답변했어요
- 상해 보험보험내일도웃음이넘치는족제비타인의 강아지에게 물렸다면 얼마나배상을 받아야하나요타인의 강아지에게 지나가다가 물렸어요무려 45일만에 보험사에 사고접수를 해주더군요사실 강아지에게 물리고 크게 악화되지도 않았고 굳이 그런건 가지고 감정을 낭비하고 싶지도 않았지요그런데 업무상 본인이 갑이고 제가 을이라고 판단되어서 인지 신고접수를 차일피일 미루다가 한달반만에 사고접수를 한거예요이 경우 보험사로부터 제가 얼마나 요구를해야 할까요?일하느라 병원 입원은 못했어요8명의 전문가가 답변했어요
- 고등학교 생활고민상담잠자는숲속의고양이친구 관계랑 공부가 컨트롤이 안 돼요.현재 고3 학생입니다공부를 고1때 안하고고2때 심각하다는걸 깨달아, 2학년 1학기때는 하는 방법을 몰라서 점수가 잘 안올랐고 2학년 2학기때는 전 1학기때보다 괜찮은 점수를 받았습니다근데 공부를 너무 급하게 시작해야되서 그런가 해야될것도 많고 제 성격상 한가지일을 집중 할려고 보면 다른 한가지에는 신경을 못쓰게 되더라고요그래서 그거 때문에 친구들과 안맞는 부분이 있어 자주 다투었고 현재는 그친구들과 사이가 서먹서먹 합니다근데 저도 친구랑 있으면 재밌고 좋은데 공부 할 때 만 이래서그냥 고등학교에서는 친구없는 채로 지내고 대학교가서 친구들을 만드는게 나을까요..?4명이 답변했어요
- 의료 보험보험동바오동동보험비 청구할때 보험회사에서 돈을 안주려고할때 방법이 궁금합니다.병명을 진단을 받고 보험비를 청구할때 진료비세부내역서 진단서등등 제출을 했을때 변명이 몇프로 이하라 못준다 이런식으로 나올때 어떤식으로 대처 해야 하나요? 보험비에는 몇프로이하는 안준다 이런 내용은 없었습니다 어떻게 해야할지 자세한 답변 부탁 드립니다.6명의 전문가가 답변했어요
- 연애·결혼고민상담둥근해가뜨면제일먼저대다수의 의견이 궁금합니다!(연애관련)남성분 여성분 모두에게 의견을 구하고싶어서 성별 구분없이 이야기 해보겠습니다!연애를 오래하고 결혼을 준비중인 상황에서한쪽이 운동경기를 보러가는 취미를 가지고있는데 상대방은 그 취미에 대해 터치하지 않으며 이해해주었습다근데 아무래도 직관을 많이 가다보니 거기서 친해지는 사람들이 생기고 그 중 이성과도 연락을 주고받게 된거죠어떤날은 상대방이 그 사적인 연락들을 보고 기분이 매우 나빴다고 합니다 그 이후로는 상대방의 취미생활도 그다지 좋게 보이지 않고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면 너무 예민하다 본인은 떳떳하다며 더이상 말을 하고싶지않아 걱정이라 합니다이 문제를 많은사람들은 이해하실 수 있는지,회피 성향을 가진 상대방에게 어떻게 대화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지 조언 부탁드립니다8명이 답변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