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답변이 돈이 되는 지식 앱테크 커뮤니티, 아하.
- 비뇨의학과의료상담정말귀중한바나나16살)성기 때문에 고민입니다....16살인데,성기 때문에 너무 고민입니다....어렸을때 자다가 벽에 그 텐트친 성기가 부딪혀가지고성기가 윗쪽으로 45도 가까이 휘었습니다....게다가 3~4번 이요. 초등학교4학년때그렇게 됐는데,그때이후로 3개월 지나서 비뇨기과방문했는데의사쌤이 이미 완전히 100% 섬유화 되서 손쓸수 없어서 돌아가라고 말씀을 하셨어요...지금은 너무나도 콤플렉스 인데수술하면 또 길이가 짫아진다는데그렇다고 수술은 안하면 안될것같고....길이는 14cm 인데이 길이면 수술할까말까 고민입니다1명의 전문가가 답변했어요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파이널데스티네이션참교육 드라마의 교권보호국이 실제로 필요할까요?드라마를 보면서 전율을 느낄정도로 대리만족도 느끼고 보면서 실제 현실에도 저런 기관이 있으면좋겠다 막연하게 생각했습니다.하지만 지금 생각해보니 과연 진짜 필요로 할지는 의문도 드는데요.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세요?98명이 답변했어요
- 의료 보험보험여전히사랑이넘치는고등어보험을 해지해야할지 말지 모르겠습니다.현재 나이는 20대 후반이구요...제가 8년 전 쯤에 아는분의 아는분?을 통해서 보험 가입을 했었습니다.실비+이 보험(?) 이렇게요. 실비는 해지안하는게 좋으니 제외하고,이 보험은 95000원 정도 내고있고요 매달.제가 병원을 좀 가고싶은데 진료 받기 전에 보험 좀 제대로 해놓고 가는게 좋다고해서 알아보고있는데요,인터넷의 보험 점검 앱들?에서 상담하면 거의 보험해지를 권하시더라구요. (매번 또래에 비해? 보장이 부족하다고 뜹니다....)보장이 별로 없고 쓸데없는게 많은데 가격은 비싸다고요..(제가 가입당시 5년 내에 수술을 좀 받았던 게 있어서 반영되지않았나 싶어요-큰거아님) 그리고 이게 30년납 100살까지 만기인데.. 지금 22년 남은 상태입니다. 그리고 해지환급금 있는 보험이예요.. 근데 20년납100세만기(환급금x)으로 지금 새로 가입하는게 더 저렴하다고... 그래서 제 보험 가입해주셨던 설계사분께 해지 말씀을 드리니, 자기가 잘들어줬는데 왜그러냐 해지하지마라 이때까지 넣은거 아깝다 이렇게하시더라고요 ..해지하면 저한테 불이익이 있나요? 사실 아깝다의 의미도 잘 모르겠어서요 ..뭐가 아깝단건지 주위에 물어보니 해지하라는 사람 반.. 하지말라는 사람 반...전문가분들의 정확하고 객관적인 의견이 궁금합니다 ㅜㅜ 갖고있는 보험 냅두고 부족한 보장 더 채워서 추가로 가입하면 5만원정도를 더내야하더라고요... (총 14만원..?)어떻게하는게 좋을까요 (보장 내용 첨부합니다)
- + 7
11명의 전문가가 답변했어요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꽤환한바나나자기만레 잠깨는팁 공유 해주세요!!!왠지 모르게 요즘 따라 너무 졸려서 계속 졸게 됩니다 ㅠㅠ깨려고 눈을 잡고 쳐다봐도 눈이 계속 감기고 눈을 떠보니 30분씩 지나 있더라고요…잠좀 깨고 싶은데 꿀팁 없나용..?11명이 답변했어요
- 주식·가상화폐경제눈에띄게자신감많은뱀최근 국내주식에서 하이닉스 주가가 폭락한 이유며칠전에 하이닉스가 300만원까지 찍었다가 하루만에 40가까이 빠졌었잖아요. 왜 빠졌는지 이유가 있을까요..? 그냥 단순히 조정일까요?7명의 전문가가 답변했어요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고혹적인왜가리121슈퍼마켓 아이스크림 제일 맛있는게 어떤건가요?제가 좋아하는 아이스크림은 체리마루에요 상큼하면서도 적당히달고 맛있더라구요 다른 아이스크림 추천해줄만한게 있나요?? 먹어보려고 합니다14명이 답변했어요
- 의료 보험보험갑자기인정받는베이컨종합보험관련 질문(구체적, 진단 요청)안녕하세요32세 수술 입원 한번 한적없는 건강한 남자입니다.어쩌다가 보험 재설계를 상담사에게 받게 되어서 질문남깁니다.전 갱신형 종합보험하나5년째(30년주기), 어릴때 아이사랑보험 15년째(30년, 보장81세까지), 실손 하나, 그리고 회사에서 단체보장성보험 하나 들고있는데요.갱신형 하나 빼고 젊을때 비갱신 20년만기로 좀 쎄게 (현재 5만원지출, 비갱신 11만원가량) 들라고 하네요.아이사랑보험이 암진단 5천이 있어서심장 범위넓게 질환 진단2천/ 뇌 질환 범워넓게 진단 2천 요렇게 종합보험 세팅으로 들려고하는데이게 맞는지, 또는 보험은 실손만 있음 된다 라던지,또 다른 고견있으시면 많은 피드백 부탁드리겠습니다.9명의 전문가가 답변했어요
- 생활꿀팁생활미래도깐깐한악어다들 라면 끓이실때 어떤 순서로 하시나요?그냥 오늘 친구집에서 라면을 끓여먹는데 갑자기 진지토킹이 되어버려서 여러분은 어떤 순서로 끓이시는지 궁금합니다 ㅋㅋ 저는 물이 끓기전 스프를 넣고 끓으면 면을 넣고 한친구는 한번에 다 넣고 한친구는 물이 끓으면 재료를 다 넣는다는데 저는 물 끓을때 스프 넣으면 스프가 붙어서 다 안떨어져서 이렇게 끓이는데 어떻게 끓이시나용 ㅋㅋ11명이 답변했어요
- 산부인과의료상담아주살빠진클로버전문가님들 도와주세요 불안합니다 제발요ㅠㅠ여친이랑 13일에 마지막 관계를 하고불안해서22일에 병원에 가 보았더니의사선생님께서 지금 피검사를 하면결과가 정확히 나올 거라고 하셔서당일에 바로 했고 23일에 5미만이니 생리 기다리라는 연락을 받았습니다근데 아직 여친이 생리를 안해서 검색을 해보았더니9일째에 피검사를 해도 신뢰할만한 결과는 아니라는 글들이 많아서 불안해서 여쭙니다여친이 워낙 주기가 31-45일로 주기가 불규칙하고최근에 임신일까라는 불안감 때문에 스트레스도 꽤 받앗을겁니다결과를 믿고 편히 생리를 기다려도 되는 걸까요??2명의 전문가가 답변했어요
성 고민고민상담
그럭저럭만족스러운김말이성기가 휜거 같은데 여러분의 시선이 궁금해요20대 학생이구요사진은 제 프로필 누르시면비뇨의학에 올린 사진이 있습니다.크기나 굵기나 휨 정도가3자 시선에서 어떤지 궁금합니다3명이 답변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