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답변이 돈이 되는 지식 앱테크 커뮤니티, 아하.
- 산부인과의료상담완전다채로운우동여잔데 간적이 없어요 가기가 너무힘들어요20대 여자입니다남친과 관계는 힘들어 쓰러질때까지 하는데 간적이없어요. 가면 진짜 죽을것같아요. 가기 직전에도 진짜 너무 힘들어서 거의 항상 쓰러지듯이 자요. 가면 진짜 그냥 힘들어서 죽을수도 있을것같아요.(약간과장) 가기 직전에 느끼는 느낌인지는 모르겠는데 오줌나올것같은 느낌은 나요. 진짜 쌀것같은느낌.자위는 시도해봤는데 남친이 해줄땐 괜찮은데 제 손가락 넣으면 손톱에 긁히는느낌? 이 나서 너무 소름끼치고 클리를 비벼봐도 갈정도의 자극이 아니라 그냥 간지럽고 기분좋고의 중간정도로만 느껴지지 갈수있을것같지가 않아요.어떻게 해야 갈수있을지 모르겠어요.가면 어떤느낌인지도 궁금해요..2명의 전문가가 답변했어요
- 회사 생활고민상담천천2일 배우는 게 느린 직원 일을 도와주는게 옳을까요?회사에 신입직원이 들어왔습니다. 한달정도 되었는데 일을 배우는 속도가 느리답니다. 근데 맡은 일은 끝까지 잘하고 성실해 보이기도 합니다. 문제는 제 윗 상사분들이 그분을 너무 혼낸다는 건데요. 보기 안쓰러워서 가끔 짬날때마다 일을 도와주고 있는데 요즘들어 더 힘들어 하는 거 같아 보이네요. 도와주는 게 힘든게 아니라 오히려 혼자 계속 해보게끔 해야 일을 빠르게 배울지 아니면 지금처럼 조금씩 도와주는게 옳은건지 다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내일 출근길에 커피나 한잔 사줘야 겠습니다.34명이 답변했어요
- 상해 보험보험완전여유있는친구어머니가 아파트에서 추락사로 돌아가셨는데 보험 어떻게 해야할까요어머니가 아파트에서 갑자기 추락사로 돌아가셨습니다.장례치르고 정신없다가 보험 관련해서 일반 상해인지 궁금해서 질문드립니다.사망진단서에는 외인사, 추락, 의도성은 미상 이렇게 나와있는데상해 진단 사망으로 가능할지 이건 어떻게 판단하는지 궁금합니다.경찰 진단서, 119 신고내용 이런걸 따로 또 해야하는건지 궁금합니다.평소에 암으로 힘들어하시긴 하셨습니다...아버지도 방에서 주무시다가 갑자기 소리가 나서 나가셔서 마지막 뒷모습만 보셨습니다.따로 유서나 평소 말에서 그런건 없었긴합니다.보험에서 이제 상해로 받을 수 있ㄴ는지 궁금합니다.7명의 전문가가 답변했어요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여보안경안보여돈을 빌려간 친구가 있는데 어떻게 말을 꺼내야할까요친한친구는 아니고 전 직장에서 만난 동갑내기 친구였는데 전 퇴사를 한 상태거든요 금액이 큰건 아니지만 처음 빌려달라고 간곡하게 부탁해서 빌려줬는데 언제까지 갚는다 말도 없고 연락도 없네요… 한달정도 되가는데 먼저 연락하기엔 금액이 좀 작아서 애매한테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23명이 답변했어요
- 비뇨의학과의료상담항상인사이트있는소시지정액에 실 비슷한 무언가가 같이 나옴.한 13살쯤 첫 자위를 하니 정액이 지금은 도달할 수 없는 양이 나왔었습니다. 종이컵 반컵정도는 될 느낌이었는데 오줌싸듯 나왔고 특이한건 마치 실 같은게 있었습니다.뭐였을까요.세번째부터 없어진 기억이 납니다.1명의 전문가가 답변했어요
- 음악취미·여가활동고독한북극곰179혹시 노래 아무거나 추천 해주실수 있을까요?원래도 노래를 자주 즐겨 듣는데.. 요즘 항상 비슷한 노래만 듣다보니.. 조금 색다르고 다양한 노래를 들어보고 싶습니다! 추천부탁드립니다.19명이 답변했어요
- 놀이육아성실의독수리형제단아이가 물어볼 때 모르는 건 모른다고 하는게 맞는 걸까요?아이가 온갖 질문을 하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아는 것들, 예를 들어, 물건을 가리켜 저건 뭐냐고 물으면 자동차나 자전거나 이렇게 말해 줄 수 있는데 차를 타고 지나가며 저 산의 이름은 뭐냐고 물으면 이름 없는 산이라 모른다고 말할 수밖에 없잖아요? 주변에 흔하게 널린 이름모를 풀들과 곤충은 왜 이렇게 많은지, 아이가 물을 때마다 모른다고 하는 자신을 보며 지금까지 세상에 대해 뭘 알기는 알면서 살아온 것인가 철학적 생각까지 하게 되네요. 호기심이 많아지는 아이에게 모르는 것이 너무 많은 아빠가 지혜롭게 대답할 수 있는 방법이 무엇일까요?10명의 전문가가 답변했어요
- 연애·결혼고민상담끝없이끼가많은구관조성인과 미성년자 만남 어떻게 생각하시나요19살 여성이고요 남자친구가 20살 대학생입니다 저는 학교는 일찍 졸업하고 19살 1월부터 사회생활을 시작해 직장을 다니고 있는 입장에서 20살 남자친구가 생겼는데 안좋게 보는 친구가 있더라고요 .. 한살 차이이지만 생일로 치면 2개월 차이나고 제가 학생도 아닌 입장이라 별생각이 없었는데 많이 안좋게 보이나요226명이 답변했어요
- 생물·생명학문한참잔잔한신입사원동물도 인간처럼 외국어같은 개념이 있나요?제목처럼 예를 들어 동일한 동물을 한 무리는 한반도의 야생에서 자라고 다른 무리는 시베리아의 환경에서 자라면 서로 소통이 되나요?3명의 전문가가 답변했어요
- 연애·결혼고민상담하나둘셋넷오래사귀지만 결혼안하는 커플들은 헤어지겠죠?친구 커플이 거의 8년 정도 만난 장수커플이에요 근데 직장도 가지고 안정적이지만 결혼은 하지 않더라구요 이런쪽은 곧 헤어지거나 파토가 나던데 이 친구커플도 그렇겠죠?6명이 답변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