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sphatidylserine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포스파티딜세린 성분은 특별히 주의하실만한 것은 없습니다노화로 인해 저하된 인지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다른 영양제들과 비교해서 특별히 간에 부담을 주는 것은 아닙니다제품에서 권장하는 용법에 따라 드신다면 일반적인 성인에게 부담이 되지는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장기적으로 꾸준히 드시면서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개인차에 따라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는데, 드실 때 마다 어지러움과 같은 증상이 나타난다면 복용을 중단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과다복용 시 울렁거림, 속쓰림, 설사와 같은 위장장애나 불면증 등이 나타날 가능성이 있습니다
평가
응원하기
콜대팡,타이레놀,위장약 동시 복용 가능할까요?
콜대팡이 어떤 약인지 이름을 다시 확인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콜대팡이라는 이름을 가진 의약품은 없습니다일반적인 위장약과 타이레놀은 같이 드실 수 있으며, 일부러 시간간격을 두고 복용하실 필요는 없습니다기존의 위장약들과 타이레놀은 동시에 복용하셔도 되며 각각 용법에만 맞게 복용하시면 되겠습니다
평가
응원하기
경구피임약 다음 팩 피임효과있는 시기
피임약에 따라 가져야하는 휴약기 기간에 차이가 있으므로 어떤 제품을 드시는지 알려주시면 확인하고 답변이 가능합니다7일의 휴약기를 가져야하는 제품을 복용중이시라면,7일 휴약기를 가지고 8일차부터 새 팩 복용을 시작하시면 새 팩의 첫 알을 드실 때 부터 피임효과는 나타난다고 볼 수 있습니다
평가
응원하기
약 (피임약 . 여드름약) 같이 복용해도 되나요
이소티논은 피임약의 약효에 큰 영향을 주기는 어려우니,피임약만 올바르게 잘 챙겨드신다면 약효는 정상적으로 잘 유지될 것으로 보입니다다만 이소티논은 태아의 기형을 유발할 가능성이 있으므로 복용 중 임신은 꼭 피하시는 것이 좋으므로,이소티논을 복용하면서는 보조적인 피임법을 사용하시는 것이 권장됩니다
평가
응원하기
장염약 복용 후 진통제먹어도 되나요?
처방받으신 약을 복용하시고 아래 사진의 진통제를 복용하시는 것은 가능합니다그러나 해당 진통제에는 소염진통제와 카페인 등 위장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성분들이 들어있으므로,만약 아세트아미노펜 성분의 약을 가지고 계신 것이 있다면 그걸 먼저 우선으로 드셔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아세트아미노펜 성분은 위장장애가 거의 없다고 알려져 있습니다아세트아미노펜 성분의 약이 없다면 이브퀵(일본제품)을 드셔도 큰 상관은 없습니다
평가
응원하기
밥 먹을 때 콜라를 같이 마셨는데 약을 먹어도 되나요?
밥먹을때 콜라를 드셨더라도 이후에 30분 지나서 약을 드시는 것은 가능합니다콜라와 약을 동시에 드시는 것만 피하신다면 큰 상관은 없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괜찮습니다처방받으신 약만 용법에 맞게 잘 챙겨드시면 됩니다
평가
응원하기
정말 영양제만으로 비타민을 다챙길수있나요?
영양제로는 결핍되면 크게 문제가 생길 수 있는 필수적인 성분들을 효과적으로 보충하기에는 쉽지만,모든 성분들을 전부 대체하기는 어렵습니다따라서 영양제는 보조적인 수단으로 생각하시고,평상시에 균형잡힌 식단과 과일, 야채 등도 잘 챙겨드시는 것이 건강을 유지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평가
응원하기
주부습진에 바르는 연고는 어떤게 있나요?
주부습진에는 항생제 + 스테로이드 성분이 복합적으로 들어있는 제품을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약국에서 처방전 없이도 쉽게 구입하실 수 있으며,가장 흔하게 베타메타손발레레이트 + 겐타마이신황산염 조합으로 된 것들을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1일 1~3회 정도 환부에 얇게 발라주시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평가
응원하기
약먹고 두드러기가 났는데요 질문있습니다
독시메디정과 펠루비서방정 모두 해당 성분에 알러지가 있는 경우 두드러기와 같은 이상반응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둘 다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정확히 어떤 약 때문인지 판별하기는 어렵습니다일단 약을 복용한 이후부터 해당 증상이 나타났다면 약에 의한 부작용이 의심되는 상황이므로,약 복용을 중단하고 병원에 바로 알리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병원에서 알레르기 검사 등을 통해 내가 어떤 성분에 알레르기가 있는지 검사를 받아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평가
응원하기
마그네슘 복용 후 가스차는 증상이 있는데
마그네슘은 삼투현상을 나타낼 수 있어서 장 내로 수분을 끌어당기고, 이를 통해 설사나 복통, 울렁거림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변이 쉽게 나갈 수 있도록 도와주는 작용을 이용해서 수산화마그네슘 형태는 변비약으로 사용되기도 합니다특히 마그네슘이 체내로 흡수되지 않고 장 내에 많이 남아있을 때 말씀하신 것과 같은 증상들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아마 영양제로 산화마그네슘 형태의 마그네슘을 드실 것으로 예상되는데,글리세로인산마그네슘 성분으로 이루어진 마그네슘 제품으로 드셔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산화마그네슘에 비해 흡수율이 높아서 위장과 관련된 부작용을 줄이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평가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