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 프로필
프로필
답변
잉크
전체
경제
자격증
보험
지금 비트코인 상승기인가요? 하강기인가요?
안녕하세요. 김재철 경제전문가입니다.현재상승후 조정기간입니다. 향후 상승인지 하락인지 방향성은 좀더지켜봐야할것입니다.
평가
응원하기
슈퍼워크는 어떻게 시작하나요? 알려주세요
안녕하세요. 김재철 경제전문가입니다.네가능합니다. 코인으로 신발을 구매해서. 그신발을 가상세계에서 신고 걷기를하면 코인수익을 얻는구조입니다.
1달에 10만원 정도의 부업이 뭐가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김재철 경제전문가입니다.블로그 네이버 애드포스트 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시면 좋을것같아요.일정부분 방문자수만 꾸준히들어오시면 블로그도 꾸미고 수익창출가능합니다.
다시 상승장의 시작인건지 궁금합니다. 정말인가요?
안녕하세요. 김재철 경제전문가입니다.아직 상승장이 시작되었다고 보기보다는 하락에 대한 조정이 있었다고 볼수 있기 때문에좀더 추세를 지켜볼 필요성이 있겠습니다.
5.0 (1)
고1인데 진로가 명확하지 않습니다.
안녕하세요. 김재철 공인중개사입니다.제가 생각하기에는 경제학과가 맞을수 있을 것 같구요.일단 부동산서적도 읽으면서 고민해보세요.
오늘은 쉬는날인데 그냥 지나갔어요 노후고민
안녕하세요. 김재철 경제전문가입니다.노후 계획(여가활동 등)을 세우는 것도 중요하지만 노후자금을 마련해두는 것도 중요합니다.따라서 연금에 대해서 미리미리 마련해두세요.
문의드립니다. 음.. 좋은 회사인지..(금융직으로써)
안녕하세요. 김재철 경제전문가입니다.네. 개인마다 차이가 있겠지만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다만, 요즘은 회사도 중요하지만 그 회사에서 어떤 포지션에서 어떤 업무를 담당하는지도 중요하기 때문에그부분도 유념하시는것이 좋습니다.
코스피가 사상 최고치인데도 개인 투자자는 손실을 보고 있다고 하던데요
안녕하세요. 김재철 경제전문가입니다.개인투자자라고 해서 반드시 손실을 본다고는 할수 없지만,아무래도 개인투자자는 장기적 방향성을 보기 어렵기 때문에 소폭의 상승에도 매도가능성이 있으며,추후 상투를 잡을 가능성도 있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코스피, 코스닥이 크게 하락한 이유는 무엇 때문이라 할 수 있나요?
안녕하세요. 김재철 경제전문가입니다.ㅣ일단 그동안 오른것에대한 조정일수도 있으나그렇다고보기엔 너무큰하락이어서 좀더관망해보아야할것같아요.
현재 코인 시장만 유독 엉망인 이유는 몬가요?
안녕하세요. 김재철 경제전문가입니다.아무래도 주식시장으로 돈이몰려서 코인시장의 자금이 빠져나간것도 원인중 하나입니다.
19
20
21
22
23
24
25
26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