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링
뜨거운 논쟁에 대해 투표하고 토론하기
전체 토론
557
부적절한 의견 숨기기
아하ae3ffy
매수 한다
사람들은 ‘가격’만 보고 비싸다고 한다. 하지만 주식투자는 ’가치’를 봐야한다. 삼성전자 2025년 영업이익 약 43조원 2026년 예상 영업이익 300조원 2025년 말 주가 약 12만원 현재 주가 29만원. 기업의 가치는 여전히 저평가돼있다. 하이닉스도 마찬가지다.
오늘의 의견
탈퇴한 사용자
매수 한다
아직 저평가된 종목임.
아하lkffsr
기회 아니다
지금 사면 손해는 안보지만 돈은 못번다고 생각하심 되요. 상향이지만 이거해서 팔자 고쳐야지 이런 기회는 안옴. 차라리 지금 부터 10년 중장기로 보고 새로운거 물색해야
아하mv896k
매수 한다
매수한다
아하z54lyu
매수 한다
여윳돈 있으면 안들어갈 이유 없지요^^
아하f8lbni
매수 한다
지금 민심 좋아져서 매수 백퍼 해야됌
아하x82l3b
기회 아니다
고점에 매수해서 물리면은 나락 가는 겁니다.
아하3mdywg
기회 아니다
위험한데..😥
아하3v6v9s
기회 아니다
너무많이올랐다무섭다
아하qawim4
기회 아니다
장기간이면 몰라도
아하ng5emq
매수 한다
단타로 수익볼 자신이 있으면 계속 들어가도 될듯요
아하4400cg
매수 한다
매수해야할것같습니다.
아하zy49u0
매수 한다
실적 기반으로 성장가능성이 크기에 더 매수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아하ko3luv
기회 아니다
좀 빠질듯, 물타기로 너무 오름
아하j1fq6y
매수 한다
요즘 시간이 갈수록 화폐가치는 시간이 갈 수록 떨어지는 것 같은데, 현금보다는 현물로 자산가치를 향상시키는 것이 맞다고 생각이 드네요. 삼성, 하이닉스가 망하지 않는 이상은 꾸준히 매수하면 자산은 꾸준이 오를 것 같네요…
아하2x5jo1
매수 한다
더 오른다
로또0123
매수 한다
여유자금 충분한분들 아직 안늦었다.삼전매수
아하htkhmr
기회 아니다
지금 현재 너무 과대평가된거 같아요 ᆢ 어느 순간 하향할거 같아요
아하7q6i36
기회 아니다
위험함
아하sehlno
기회 아니다
해외작전세력들이 개입 한국의기관투자자 와 개미투자자들의 역활 극히미미함.
아하ajg3o6
매수 한다
매수 드가자
아하bdf2rl
매수 한다
삼성이 죽르먄 대한민국이 망한다
아하xelgax
매수 한다
매수해야지
아하qhy2gv
매수 한다
매수하는 것이 맞다고 생각된다
아하i78ti1
매수 한다
매수한다
아하aptrhv
매수 한다
매수
아하zk7b65
매수 한다
돈있으면 매수하고, 올랐을때 팔고
아하bi1yq6
기회 아니다
삼전과 하이닉스 2종목으로 코스피8천 ai 버블 터지면 얼마나 폭락할지 감도 안옴 지금 매수하기엔 너무 과열됐다고봄 폭락하면 줍줍 하는게 나을듯 삼전도 누가 4만원대 찍을 줄 알았나요 투자는 자신의 선택이고 수익도 손해도 자신의 몫이죠 전 못들어가겠네요
아하s5bfd1
매수 한다
노조가 발목을 잡을거같네
아하2lfiei
기회 아니다
나뚜믄오른다 이런 이론이면 사실 기업이 무너지지않는이상 장기 우상향 할수있겠죠. 몇년 횡보할수도있고 하지만 지금이 '기회' 는 아닌것같아요 상방이 열려있는 고가행진이지만 언제눌려도 이상하지 않은 차트에요 저도 하닉주주지만 지금은 분할매도 생각할때라고 봅니다. 개인들 줄서서 타고있을때 외인기관빼고 주가나락가는거 보기싫어요 제발 무리하게 타지좀 말아주세요.. 기회 아닙니다 현재는 보유자의 영역입니다
아하7ocjtf
매수 한다
더올를수잇다
탈퇴한 사용자
기회 아니다
오르긴하지만 위험성이 너무 높다
아하y1kuf2
기회 아니다
너무 집중되어 있어 신중해야합니다
철도스파링일본
기회 아니다
어린이여서(9살) 잘 모름
아하g59xwv
매수 한다
지금이라도 하면 오를듯 합니다
아하6vix1o
기회 아니다
지금 들어가면 바보~~
아하p05i0e
매수 한다
그래도해보자
아하57grto
매수 한다
알아서 해라 뭘 이런걸 주제로 하고 앉았냐
아하cfjn22
매수 한다
나도 살까말까 고민하는데 내가 사면 무조건 마이너스더라고요 제가 사게되면 말씀해드릴세요,,그 전에 다들 빼세요,,
스파타쿠스
기회 아니다
지금 절대로 매수 하지 마세요. 꼭 후회 합니다. 지금 삼전 하닉 영끌족 빛 덤땡이에 올라와서 사회적인 문제거리가 될날이 머지 않았습니다.
아하jlx669
기회 아니다
지금은 기회가 아닐 것같다. 너무 비싸다
RC100
매수 한다
삼전 같은 주식은 가격이 어찌됬든 장기보유로 가야지.. 단타 갈거면 올라타지 않는게 맞음 과열 현상은 맞는데 매도한 기관들이 저점에서 잡으려고 그러는건 생각 못하나?
아하pixiam
기회 아니다
비중봐라...광기구나...ㅋㅋ 5월에만 외국인이 100조 넘게 매도한걸 동학개미가 다 받고, 환율이 1500원을 다시 넘었는데, 이게 이상하다고 느끼는 사람이 주위에 하나도 없다는건 광기임ㅋㅋㅋ 주식의 ㅈ자도 모르던 사람들이 사기 시작하면 큰일이라고 했는데 우리엄마가 나도 살까 하는거 보면 큰일인데 ㅋㅋㅋ 나중에 한강에서 정모 하겠네ㅋㅋ
안주희5623
기회 아니다
매수 매우 불가능
광진입니다
기회 아니다
불과 5년전 국민주라는 타이틀에 묶여 반토막 손해 봤었습니다. 아직 초기업노조라는 변수가 시작된 점에서 마냥 즐거워 하시면 안됩니다.
아하z9xxtq
매수 한다
아직 반도체는 성장 할듯해서
아하culpp0
매수 한다
반도체 아직 올라갈일만 남았습니다
아하aqxfg2
기회 아니다
반도체 시황은 아무도 알수없으며 추격 매수는 자제해야 한다고 생각 합니다
아하de9xr6
매수 한다
또 오르긴 할듯
아하gl4lbi
매수 한다
돈이 없어서 난 구경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