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김다혜 육아·아동전문가입니다.작성자님께서 고민이 많이 되실 것 같습니다. 먼저, <집에서건 밖에서건 어디서건 시끄럽고 가만히 있지 않고 몹시 혼란스럽게 하는 아이가 있습니다.>라는 짧은 문장으로는 아이를 판단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으며, 아이의 모습을 성인의 시선으로만 판단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아이를 위해 이렇게 글을 남겨주신 것을 보니, 더 좋은 교육 방법으로 긍정적인 발달을 돕고자 노력하시는 것 같아 도움을 드리고 싶습니다.더 자세한 상황과 작성자님의 대처 방법을 서술해주신다면 더 좋은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