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 프로필
프로필
답변
잉크
전체
의료상담
보험
자격증
경제
이치료 중에 술 마셔도 되나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술은 드셔도 큰 문제가 없을 가능성이 높습니다만 굳이 위험성이 있는 행동은 하지 않는 것이 더 좋겠습니다.
평가
응원하기
스켈링은 언제 하는게 좋은가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스케일링은 환자분의 평소 구강관리 상태와 치석의 유무에 따라 1년에 1~2회 받는 것이 적당합니다.본인의 평소 상태에 따라 받으시면 됩니다.
임플란트는 반영구적으로 교체가 필요없나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임플란트는 관리가 안되어 염증이 생기거나 보철물이 파절되지 않으면 반영구적으로 쓰실 수 있습니다.
티비에서 양치질은 하루에 한번 해도 된다는 의견이 있던데 근거가 있는 의견인가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하루에 한번이면 된다고 주장하시는 일부 선생님들이 계신 것으로 아나 양치는 식후 5분 이내에 하는 것을 권유드립니다.
매복사랑니 발치 후 식사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발치 후에도 양쪽으로 씹으셔도 되고 음식물이 끼이면 물로 최대한 헹궈주시기만 하시면 됩니다.
안녕하세요 스케일링 할라구하는데 보통 가격이 얼마정도하나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올해 스케일링을 받으신 적이 없으시면 대략 2만원 정도의 비용이 들고받은 적이 있으시면 5만원정도 듭니다.
갑작스러운 잇몸 통증때문에 너무 힘들어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고름이 생긴적이 있으면 치아 뿌리의 염증이 의심되는 상황이며 혹은 잇몸의 염증이 있을 수 있습니다.치과에 내원을 해보시는 것이 좋으며 항생제 및 진통제를 처방받아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오징어를 뜯다가 이빨이 아프면 병원가야하나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정상치아도 일시적으로 통증이 있을 수는 있습니다. 아직까지 통증이 있으시면 치과를 가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유치는 몇살에 다 빠지는 건가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초등학교 5학년 정도에는 유치가 모두 빠지고 영구치가 자라게 됩니다. 그전까지는 유치더라도 관리를 최대한 잘해주셔야합니다.
사랑니 뽑은곳에 음식물이 너무 잘 끼입니다.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잇몸이 다 아물게 되면 괜찮아지실 것입니다. 음식이 들어가면 물로 최대한 헹궈주시기만 하시면 됩니다.
3466
3467
3468
3469
3470
3471
3472
3473
34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