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 프로필
프로필
답변
잉크
전체
의료상담
보험
자격증
경제
중학생 교정치료 언제하는 게 좋을까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늦다고 해서 교정이 어려워지는 것은 없습니다. 고등공부를 해야한다면 성인이 된 후에 받으시면 됩니다.
평가
응원하기
잇몸에서 피가나는데 어떻게 관리를 해야할까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피가 그렇게 많이 나오면 염증이 있을 가능성이 높으므로 치과에서 잇몸치료를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어금니가 아픈플때 어떤 진료 받는게 좋은가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어금니 충치면 레진이나 금 등으로 떼우는 치료를 받게 됩니다. 원하는 재료를 선택해서 받으시면 됩니다.
잇몸이 아프면 신경치료를 받는데 안받고 약물로 치료가능한가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치아의 신경에 문제가 있는 경우라면 신경치료를 받으셔야 통증이 없습니다.다른 원인이라면 그에 맞는 치료를 받으시면 됩니다.
임플란트에대해궁굼합니다후유증알수있나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임플란트 치료 후 관리가 안되면 염증이 생길 수 있고 임플란트 보철물이 파절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우식치아.썩은치아 다 치료해야하나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앞니라면 충치가 있으면 심미적으로도 보기 좋지 않고 충치가 더 진행되고 있을 수 있으므로 치료를 받는 것이 좋겠습니다.
깨진 앞이빨 바로치료해야 할까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아주 조금만 깨지셨다면 매끄럽게 수정하는 정도의 치료만 받으시면 되고 크기가 조금 크다면 수복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치아 교정 인비절라인 어떤가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인비절라인 치료는 통증이 적은 편은 맞습니다. 비용은 교정치료가 비보험진료이므로 치과마다 가격이 상이하여 직접 상담받아보셔야 합니다.
잇몸에서 피가 나는데 아프지는 않으면 병원에 안가도 되나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피가 나는 것은 염증의 소견이며 보통 치석에 의해 생깁니다. 치석을 제거를 하셔야하며 치과에 내원해보셔야 합니다.
트거운물이에 닿으니 이가 시큰거려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딱딱하고 질긴 음식은 삼가시고 치아에 자극이 될만한 뜨겁고 차가운 것들은 드시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3547
3548
3549
3550
3551
3552
3553
3554
35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