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 프로필
프로필
답변
잉크
전체
의료상담
보험
자격증
경제
임플란트할때 기간이 얼마나 걸릴까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뼈이식이 필요한지, 전신 건강상태는 어떤지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대략 3~6개월 정도 소요됩니다.
평가
응원하기
치실쓰는건 너무 귀찮은데 다른 방법 없을까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치실이 아무래도 사용하기가 번거로운 면이 있어 워터픽을 이용하는게 가장 간단하고 좋습니다.
사랑니 뽑을때 많이 아프가요?ㅠㅠ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신경과 가깝거나 뼈를 삭제해야 하는 경우에는 통증이 있을 수 있으며 마취후에 진행하기 때문에 뽑고나서 마취가 풀릴때 통증이 있습니다.
임플란트한지 2년도 안됐는데 구멍이 났어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임플란트와 보철 사이에 채워놓은 레진이 빠졌을 가능성이 높으며 간단하게 다시 채워넣으면 되기 때문에비용은 거의 들지 않거나 무료입니다.
어금니 크라운한쪽에 잇몸 색상이 검은데 어떻게 된거죠?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단순착색 혹은 2차충치 혹은 잇몸이 내려가면서 경계선이 보이는 경우 등등이 있습니다.정확한 검진을 위해 치과를 내원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현재 어금니 모두가 흔들리고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먼저 잇몸치료를 최대한 받아서 가능할때 까지 쓰시다가 많이 흔들려서 못쓸 것 같을 때 발치와 임플란트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임플란트는 비보험진료입니다.
이 치아는 어떻게 못살리나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사진 상으로만 봤을 때는 뿌리까지 충치가 진행되어있을 수 있으므로 신경치료 후 크라운 혹은 발치 및 임플란트가필요해보입니다.
치실 사용 안하면 치아에 안좋은가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치아 사이 사이에 있는 음식물과 이물을 제거하여서 충치와 염증의 가능성이 줄일 수 있기 때문에하루에 1회정도는 하시는 게 좋습니다.
치과에 관한 질문 입니다 .윗몸이 내려않아 뿌리가 깊지 않다고 조심하라는데 어떻게해야 할까요 ?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잇몸뼈가 녹아서 치아가 잡혀있는 부분이 적다면 쓸 데까지 열심히 관리하며 쓰시다가 발치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인사돌을 먹는데 잇몸병에 효과가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인사돌은 부가적인 역할을 할 뿐 잇몸에 크게 긍정적인 영향을 하는 약은 아닌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3610
3611
3612
3613
3614
3615
3616
3617
3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