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 프로필
프로필
답변
잉크
전체
의료상담
보험
자격증
경제
스케일링 관련 질문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병원의 차이라기 보다는 질문자님에게 염증이 있는 경우에는 출혈이 잘 생기고 관리가 잘되어 염증이 없다면 출혈이 없는 것 입니다.
평가
응원하기
치과는 주기적으로 가야하나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보험 스케일링이 적용이 되는 1년에 1회 내원하셔서 주기적으로 구강검진과 스케일링을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사랑니 뺀 자리 조각 같은게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잇몸뼈가 노출되어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치과에서 그 부분을 제거할 수 도 있고 가만히 두시면 잇몸이 차오르기도 합니다.
늘어진 잇몸 치료를 어떻게 할까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잇몸의 염증이 커져서 치아를 덮은 경우라면 잇몸 염증만 제거하셔도 다시 원래처럼 돌아올 수 있습니다.
임플란트을 하게되면 치아가 시리지 않나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임플란트는 우리가 가지고 있는 치아처럼 신경이 존재하지 않고 나사를 심어 보철물을 올리는 것으로 치아가 시린증상은 없습니다
이빨이 누렇습니다. 그래서 인상이 깨끗해 보이지 않습니다.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이빨이 누런것은 스케일링으로 하얗게 만들기는 힘들며 미백치료 혹은 라미네이트 등의 보철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어금니 인공뼈를 넣고얼마쯤지나면 인플란트를할수있나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위턱의 경우 3개월 아래턱의 경우 6개월 정도 기다리면 심을 수 있습니다. 더 오래 기다리셔도 괜찮습니다.
왼쪽제일 안쪽어금니를 발치한지 1년이 지났는데 임플란트가능한가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발치하였다면 옆에 치아가 없으면 금니로 브릿지는 불가능하고 임플란트를 심는 것이 맞습니다
스케일링 보험 적용 여러번 받을수 있나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매년 1회에 한해서만 국가에서 보험이 적용이 되며 본인 부담금을 기준으로 약 2만원 정도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턱관절이 딱딱 소리가나고 아프네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사랑니 때문에 턱관절이 아픈 경우는 많지않으며 이를 악무는 등의 행동 혹은 외상에 의해 턱관절 장애가 생기면 딱 거리는 소리가 납니다. 턱관절을 치료하는 치과에 내원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3646
3647
3648
3649
3650
3651
3652
3653
36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