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 프로필
프로필
답변
잉크
전체
의료상담
보험
자격증
경제
임플란트는 하루에 몆게까지 할수있나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심어야하는 위치에 따라 하루에 3개를 동시에 심을 수도 있고 좌우로 나누어서 심을 수도 있습니다.
평가
응원하기
치약대신 소금으로만 양치질을 해도 괜찮은가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소금은 예전에 민간요법으로 소개되었지만 크게 효과가 없으며 치약에 있는 불소나 그 외 유효성분들 또한 도움이 되기 때문에치약을 쓰는 것이 좋습니다
엑스레이 안 찍고 신경치료 가능한가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보통은 엑스레이를 촬영하는 것이 좋습니다만 술자마다 본인의 방식이 있기 때문에 정답은 없습니다
교정하는 사람은 치실 어떻게 하나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교정을 하고 있는 분들은 치실을 사용못하여 보통은 워터픽을 사용하게 권유하는 편입니다.
질문 사랑니 발치 후 염증이 납니다.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아마 가장 마지막치아 뒤쪽으로 양치질이 잘 안되어 치석 혹은 치태가 침착되어 있어면역력이 떨어지면 염증이 발생하는 것 같습니다 잇몸치료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왼쪽어금니끼리 물려서 안다물어집니다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말씀하신 것처럼 어금니를 살짝 갈아서 교합을 맞춰주는 교합조정술을 받으시면 증상이 해소될 가능성이 큽니다.
입천장 마취 후 눈과 눈주변 통증, 목구멍 불편함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보통은 기본적인 침윤마취를 하는데 조금 더 심도있는 마취를 하게 되면 눈까지 불편한 느낌이 드시는 분들도 있습니다.하루만 지나도 괜찮아지실 것 같습니다.
잇몸에 나는 염증은 왜 나는 걸까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면역력이 떨어지면 염증이 생기며 염증이 생기는 원인은 보통 치석이 침착되어 있어 세균에 의해 생깁니다.치과에서 잇몸치료받는 것이 좋습니다.
8세 어린이 앞니가 한쪽만 나는데 괜찮은건가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설명만 들어서는 대답을 해드리기가 힘듭니다. 방사선사진과 임상사진등이 필요하며소아 치과에 내원하셔서 정확한 검사를 받아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잇몸에 피가 나는 것과 입냄새가 관계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잇몸에 피가 자주 난다는 것은 염증이 있다는 것을 뜻하기 때문에 입냄새도 날 수 있습니다.치과에 내원하셔서 정확한 검사를 받아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4195
4196
4197
4198
4199
4200
4201
4202
4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