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 프로필
프로필
답변
잉크
전체
의료상담
보험
자격증
경제
병원마다 임플란트 가격 차이 나는이유 알고싶네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병원의 임대료나 환자들의 경제적인 여건 , 재료 등등 너무 많은 요인들이 가격을 결정짓기 때문에 가격은 다를 수 있습니다.
평가
응원하기
불소 함유량이 많은 치약이 좋나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불소가 너무 많으면 불소과다증에 노출될 수 있으므로 적당한 양이 포함된 것이 좋으며 시중에 판매하는 치약은 대부분 비슷한 농도이므로 아무치약이나 사용하셔도 됩니다
스케일링 보험 초기화 엄제되나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올해 받으셨으면 내년 1월1일 부터 다시 초기화되므로 내년 언제든지 방문하셔서 스케일링 받으시면 됩니다.
어금니 임블란트를 해야하는데 몇년이 지났어요.근데 꼭 해야할까요? 살아가는데 크제 지장을 못받는데...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치아가 없는 채로 유지되면 전체적인 교합이 틀어지고 치아 배열이 망가지므로 임플란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어제 치과가니 사랑니가 2개 정도 있다는데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사랑니도 관리를 잘해서 다른 이상이 안생겼다면 발치하지 않아도 되지만, 이물질등이 끼여서 염증 혹은 충치가 생기면 다른치아에도 악영향을 줄 수 있으므로 발치를 하시는게 좋습니다.
사랑니 발치 꼭 해야하나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사랑니도 관리를 잘하면 발치를 하지 않아도 괜찮지만, 이물질등이 끼여서 염증 혹은 충치가 생기면 다른치아에도 악영향을 줄 수 있으므로 발치를 하시는게 좋습니다.
스케일링을 받지않으면 이빨이 아픈가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치석은 잇몸의 염증을 발병시키지 치아에 직접적인 악영향을 주지는 않습니다. 상관이 없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유아 불소도포는 얼마나 오래 가나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3~6개월정도 지속되는 것으로 알려져있으며 주기적으로 받는 것이 장기적인 관점에서 더 좋습니다.
충치 치료는 나중에 다시 해야되나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다른 이상이나 2차적인 충치가 없다면 굳이 하지 않으셔도 되며 심미적으로 보기 싫으시면 레진으로 다시 치료하실 수 있습니다.
포스트 식립 후 엑스레이 촬영해야 하나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포스트가 잘 들어갔는지는 엑스레이를 찍어도 잘나오지 않을 가능성이 높으며 코어와 보철물 부착까지 이상없이 했다면 잘 들어갔을거라고 생각됩니다.
4213
4214
4215
4216
4217
4218
4219
4220
4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