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중잡코인 채굴하려면 어떻하나요?
잡코인들은 폰채굴을 하기는 합니다만 아직 수익인증을 본적은 없습니다 저는 소소하게 cpu채굴로 비트코인을 하고 있으며 gpu채굴을 하는 사람들이 그래픽카드를 수천만원이상씩 사서 비트나 이더를 채굴하고 있습니다
평가
응원하기
미국 엑트지오는 어떠한 기업인지 궁금합니다.
'1인 기업 해명자료'라는 제목과는 달리 해당 자료는 액트지오가 1인 기업이 아니라고 반박하지는 않았으며, 가정집인 회사 주소에 직원이 상주하지 않는다는 사실도 시인했다. 또한 교육이 아닌 탐사해석이 주업무라는 반박과는 달리 미국 사업자 등록당국에 제출된 서류에는 액트지오의 사업영역(line of business)이 '직업교육 및 관련서비스'로 명시돼 있다. 출처 : 뉴스버스(Newsverse)(https://www.newsverse.kr)1인기업이고 대통령말에 의하면 세계최고의 탐사업체라고 합니다
평가
응원하기
우리나라에 중국 전기 자동차 도입시 그 여파는 어떻게 될지 궁금합니다.
중국산 전기차의 한국 시장 도입은 단기적으로는 가격 경쟁력을 강화하고 전기차 보급을 확대하는 긍정적인 효과가 있을 수 있습니다과거에도 값싼 중국제품으로 국내 가격경쟁이 이루어졌었죠 . 국내제품도 기술력증진과 가격경쟁이 가능할수 있습니다
평가
응원하기
국민연금 내는것이난건기요.아닌가?
국민연금은 강제입니다 . 애초 3중 연금우산이라고 해서 국가, 회사, 개인의 세가지를 가입하고 준비해야노후준비가 될까말까라고 하죠 미래는 어찌될지 모르니까요
평가
응원하기
코리아디스카운트 뜻이 궁금합니다.
한국 기업의 주가가 다른 국가의 유사한 기업들에 비해 낮게 평가되는 현상을 의미합니다 나쁜뜻이죠한국 기업들은 가족 경영, 재벌 구조, 내부자 거래 등으로 인해 지배구조가 불투명한 경우가 많습니다. 이는 투자자들이 기업의 장기적인 경영 안정성과 투명성에 의문을 갖게 하여 주가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주가조작사건도 많죠
평가
응원하기
암호화폐는 거래소에서 차익실현시 세금이 나가나요?
아직은 수수료만 0.05%(부가세포함) 이고 앞으로는 250만원 초과분에 대해 20프로의 세금이 나갈것입니다 . 현재 미국 영국등 유럽 선진국들이 세율차이가 있지만 대부분 과세하고 잇습니다
평가
응원하기
업비트를 보면 코인이 있고 토큰이 있는데 뭐가 다른가요?
코인은 독립적인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하며, 토큰은 기존의 블록체인 위에서 만들어집니다.코인은 주로 결제와 가치 저장 수단으로 사용되지만, 토큰은 다양한 목적(유틸리티, 보안, 자산 토큰화 등)을 가질 수 있습니다 아하토큰이 아하를 통해 취득하고 거래하는 것이며 x2e 도 마찬가지죠
평가
응원하기
주식과 코인 투자중 나에게 맞는 투자법은?
요즘은 종목이 중요하겠죠 많은 사람들이 비트코인 1억5천을 내다본다면 장기투자해볼만도 하고요, 그만큼이 된다고 해도 200프로는 못미칩니다. 최근 엔비디아 같은 경우도 미리 했었다면 싶으니 답이 없다싶으면 반반 가야겠죠
평가
응원하기
은행에서 통장을 만들때 도장을 꼭 가져 가야 하나요?
네, 맞습니다. 요즘은 도장이든 서명이든 선택사항으로 편한대로 하시면 됩니다, 신분증만 가져가시면 되고 얼마 입금할 돈도 가져가면 좋겠죠
평가
응원하기
비트코인과 알트코인의 본질적인 차이가 뭘까요?
비트코인과 알트코인은 모두 암호화폐라는 공통점이 있지만, 각각의 목적, 기술적 특성, 발행 정책에서 중요한 차이가 있습니다 . 비트코인은 디지털 화폐로서 가치 저장과 교환 매개체로서의 역할을 강조하는 반면, 알트코인은 특정 문제를 해결하거나 새로운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 설계된 경우가 많습니다 , 어찌생각해보면 둘다 허상을 쫒는것은 아닐지..
평가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