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한국 주식장이 많이 내려갔습니다. 그렇다면 더 내려갈 가능성이 많나요?
안녕하세요. 이대길 경제전문가입니다. 이 정도 빠졌으니 다시 들어갑니다 이번에 외국인들이 또 대거 팔고 나갔습니다 그것은 뭐가 문제가 있는 게 아니고 돈 벌었으니까 파는 것뿐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어차피 그들은 예전처럼 또 들어올 겁니다
평가
응원하기
암호화폐 시세는 언제쯤 올라갈까요?
안녕하세요. 이대길 경제전문가입니다. 암호화폐는 전쟁이랑 별 상관이 없습니다. 옛날에도 항상 질문하는 거 보면 전쟁 때문에 떨어졌네.전쟁 때문에 올랐네.이런 말들이 많았는데 요. 지금은 사람들이 과거에 비트코인 올랐을 때 안 사는 사람이 바보가 되는 거구나. 했을 것 때처럼 주식이 그렇습니다. 그들이 모두 주식으로 옮겨왔습니다 그래서 비트코인이 빠진 거지요 예전처럼 트럼프가 비트코인 가지고 뭐라 뭐라 해야 또 사람들이 혹해가지고 몰려 갈 것 같습니다.
평가
응원하기
소방설비기사 전기 실기 공부방법 조언좀
안녕하세요. 이대길 전기기능사입니다. 유튜브에 다 산에듀 영상이 있습니다 저도 이곳에서 전개와 소방을 취득했습니다 책만 사면 되고요 기출문제 풀이를 다 해주기 때문에 아주 좋습니다 어렵게 말하는 것도 아니고 그냥 무난하게 설명을 하는 편인데도 저도 몇 개월 안에 취득을 했네요
평가
응원하기
부업하고싶어요 어떤게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이대길 경제전문가입니다. 주말 시간이나 밤 시간 새벽 시간을 이용해서 배달을 하는 것이 부업으로서는 가장 효율적입니다. 1시간에만 원에서만 2000원 정도는 벌 수 있습니다. 자전거나 오토바이 차량 이것도 안되면 도 보 배달이라도 해야 합니다.
평가
응원하기
빚이 있는 상황에서 미래적금 6월에 신청 10만원씩vs12월 신청 50만원씩 고민
안녕하세요. 이대길 경제전문가입니다. 당연하게도 빚을 갚아가면서 내 돈이 있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것보다 좋은 것은 소득을 높이는 일입니다
평가
응원하기
주식이 폭락하는 이유가 도대체 뭘까요?
안녕하세요. 이대길 경제전문가입니다. 폭등을 한 대부분의 이유는 외국인들이 들어온 것입니다 노랑 머리 외국인들이 들어와서 사고 개미들이나 한국 기관들이 올라와서 사면 외국인들이 그 오른 주가를 팔고 나가는 겁니다 외국인들한테 따먹히는 거지요
평가
응원하기
당신이 30년전으로 돌아 간다면 어떻게 하실건가요?
안녕하세요. 이대길 경제전문가입니다. 나이 들고 보니 다 결혼하고 지 살림 찾아 떠나갑니다 어릴 때부터 친구한테 매달리고 우 형제를 맨 내마 네 연병 떨던 시절이 있었고 수십 년 동안 친구들한테 밥 사고 술 사주고 그것을 우정이라고 생각했던 것이 후회가 됩니다 모조리 끊어버리고 나를 위해 살 것 같습니다
평가
응원하기
비전공자 60대 가까이 된 나이도 전기기능사 자격증을 따서 취업이 잘 될까요? 현실적으로 답변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이대길 전기기능사입니다. 전기 기능 사를 따서 시설관리를 가는 것은 취직이 어렵습니다 왜냐하면 포화 상태입니다 전기 기능 사를 따고 안 따고 상관없이 현장에 들어가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전기 일보다는 도배나 타일 용접 이런 것들이 소득이 높습니다. 전기는 한물 간 지 오래입니다
평가
응원하기
이제는 대형주가 아니라 코스닥에 돈이 쏠릴 가능성이 있나요?
올라가고 말고는 기본적으로 전망에 달려 있습니다 일부 주식에 대하여 상승할 거라고 하는 유튜버들이 있기도 하지요 그거를 믿고 다른 사람도 있습니다 공신력 있는 기관 또는 개인이 전망을 해야겠지요 그게 없으면 오를 이유가 없습니다
평가
응원하기
준공한지 15년이 된 오피스텔에서 벽면 콘센트 주변에서 미세한 탄 냄새가 나고 가끔 스파크가 튀는 것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이대길 전기기능사입니다. 업체를 먼저 부를 필요는 없고 오피스텔 관리자에게 문의를 해야 합니다 그 오피스텔에 전기 안전 관리자 책임자가 상주하고 있습니다 그분이 오셔서 먼저 체크를 해야 합니다
평가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