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미국경제는 계속 활황인지 궁금합니다.
고용율이 좋은 방향으로 유지가 되고 있고 내수가 약70프로시장이라고 합니다. 그만큼 뿌리가 항상 든든하달까요, 외부요인 상관없이 수많은 인구가 돈도 있으니 좋겠죠 물가는 2.5프로대로 떨어졌다고 합니다 중하층민들은 물가가 비싸 어려움이 있을수는 있겠죠 부자들이 많은 나라니까 겉으로는 다 좋아보입니다
평가
응원하기
비트코인이 다시 1억 뚫어볼 전망있나요?
1억은 쉽게 뛰어넘을거라고 생각하고요 최저점이었는 구간도 아마 8천대는 유지될것같습니다1억5천을 가장 가까운 목표액이라고 생각합니다
평가
응원하기
스테이블 코인이란 어떤 코인 인가요?
스테이블 코인(stablecoin)은 가격 변동성을 최소화하기 위해 특정 자산(주로 법정 화폐, 금, 기타 암호화폐 등)에 연동된 암호화폐입니다 최근 업비트에 상장된 테더도 그렇고 usdc도 그렇습니다
평가
응원하기
코인에 종류는 어떻게 나눠지는 건가요?
결제 및 거래 코인으로 비트코인, 라이트코인, 플랫폼코인으로 이더리움, 스테이블코인으로 테더, USDC 유틸리티토큰으로 바이낸스코인등 다양합니다
평가
응원하기
RWA 코인은 어떠한 것을 의미하는 것인지요?
실제 자산을 디지털 자산으로 토큰화하여 블록체인 상에서 거래할 수 있게 만든 암호화폐를 의미합니다. 이는 부동산, 상품, 주식, 채권 등 전통적인 금융 자산을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하여 토큰화한 것입니다
평가
응원하기
경제 용어 중에서 베어트랩이란 어떤 의미인가요?
베어 트랩(bear trap)은 금융 및 주식 시장에서 사용되는 용어로, 주가가 하락할 것이라는 잘못된 신호를 통해 투자자들을 유인하는 상황을 의미합니다 심리적인 가스라이팅으로 이익을 취하는 자가 세력을 이루어 작전을 하는 것으로 생각합니다
평가
응원하기
미국이 세계 선진국이 된 이유가 뭔가요?
욕심이 욕심을 불러사 파멸의 길로 갔던것이 대공항입니다 한국의 외환위기처럼 두번 다시 일어나지않도록 많은 규제를 하고 있습니다. 미국이 세계2차대전 이후 막대한 돈을 통해서 중동의 기름을 수출하고 이를 금에서 달러로 변경하며, 세계 많은 기구를 만들었습니다
평가
응원하기
금리 인하와 가상화폐는 왜 관계가 있는것인지요?
금리가 저축이라면 주식, 부동산, 가상화폐는 투자 입니다. 금리가 떨어지면 기본적으로 이익이 되지않기 때문에 더 많은 이익을 얻기위해 투자를 합니다
평가
응원하기
고용지수와 금리관계에 대해서 궁금합니다.
비농업 고용지수의 상승은 미국 경제의 강한 회복세와 기업들의 활발한 고용 활동을 반영하며, 이는 인플레이션 우려를 높여 연준의 금리 인하 전망을 늦추는 요인으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 이주를 막았다고 즉각 효과가 나타나지도 않을뿐더라 기존 이주자도 있죠
평가
응원하기
왜 미국은 제조업 쪽이 약한건가요??
이민자가 미국으로 유입된다고 해서 제조업의 인건비가 극적으로 낮아지는 것은 아닙니다. 이에 비해 중국, 인도, 베트남 등의 국가들은 상대적으로 낮은 임금으로 제조업을 운영할 수 있습니다. 기업들은 비용 절감을 위해 자연스럽게 이러한 국가들로 제조업을 이전하게 됩니다
평가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