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의 금리인하는 언제쯤일까요?
일본처럼 제로금리까지는 아니어도 저소득층을 위해 내려주면 좋을텐데요, 물가가 잡히지도 않는것을 안다면, 부자들이 더 혜택을 보려고 끄는 것일까요 ? 미국핑계대면서, 결국 내년은 지나야겠죠
평가
응원하기
국민연금은 구/신연금 나눠지면 어떻게되는걸까요
정부부채 비율은 현재 50프로 대 지만 일본 미국에 비하면 한참 낮은 수준입니다. 더 올라간다고 해서 파산이 되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삼성전자가 과거 부채비율이 200프로였는데도 끄떡없는 것은 벌이가 있기 때문이죠.결국 국채발행으로 연금고갈이나 건강보험에도 끄떡없는 것인데, 주기적으로 고갈을 말하는 것은 보험회사로 개인보험을 유도하기 위한 의도가 있을수 있습니다. 지난 이명박정부때도 하던 것이고요 . 그 당시에도 연금많이판매했는데유지하는 사람은 반도 안되기는 합니다. 보험회사만 돈벌었죠 .나열한 질문내용처럼 복잡하게 생각할 필요가 없습니다
평가
응원하기
코인상장시 정보의 불공정부분은??
코인은 돈만 주면 만들고 상장까지 시켜준다고 합니다. 그러니 쉽게 언론에 흘리고 폭등시켜 주가조작으로 먹튀가 가능하다고 하더군요, 입법은 국민들의 열의있는 요청이 있어야 가능합니다. 아직은 없는 것으로 압니다
평가
응원하기
청년에 대한 나이 기준폭이 궁금합니다.
지방 일부 지역은 46-49세까지 청년나이로 보는 경우도 있기는 합니다만 아직까지 대부분의 인식으로는 39세, 정책에서도 36세 이하로 보는 것이 많습니다
평가
응원하기
미국의 이자가 높은데 한국에 달러가 부족하지 않은 이유가 있나요?
현 정부도 보유고가 높은 것은 기존에 엄청나게 끌어모았기 때문입니다물론 현정부들어서 내리막길 이긴 하지만 말이죠 지금이라도 더 떨어지지않게국정운영을 하면 좋겟네요
평가
응원하기
돈 많이 벌려면 어떤걸 준비하면될까요?
억대연봉이었다가 점 점 떨어지는 것은 소방시설관리사입니다, 의사 변호사도 억대연봉을 받지만 사람의 자질에 따라 다릅니다. 다 10년이상 공부하고 최상위권이 되면 가능합니다
평가
응원하기
대부업체에서 대출을 받아주면 수수료?
선이자떼는 것은 불법입니다. 어떻게든 더 많이 받아먹기위해서 수를 쓰는 것이죠대출받아 투자하는 것도 좋지만 지금생각해보면 대출로는 아무것도 안하는 것이 좋은거 같습니다
평가
응원하기
조카가 주식을 하고싶다고 하는데 허락해주는게 맞을까요?
본인이 책임질수 있으면 중학생이라고 해도 뭐든 하면 됩니다, 하지말라고 해서 안할 나이대고 아니고요요즘은 풍비박살이 아니라 자살입니다. 어찌되던 개인의 일이고 개인의 책임입니다. 잃고서 자살할수도 있고 따고서 도박중독자가 될수도 있는 게 바로 주식이고 코인입니다 다른분들 사연을 보여주면 좋겠네요
평가
응원하기
1억모으는 방법!!!! 알려주세요!!
분별력이라는 것은 20대와 50대를 비교해봤을때 아무래도 50대가 훨씬 높습니다. 경험도 많고 정보와 지혜를 갖을수가 있겠죠 질문자가 지금 나이가, 10대보다는 더욱 아는 것이 많고 지혜로와 졌을것이고 30대가 되면 더 증가할겁니다, 잘 모를때는 예적금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남이 추천하는 것을 하려면 , 추천을 받고 본인이 찾아보고 비교해봐야합니다
평가
응원하기
청소년이 돈벌수있는 현실적인 방법이 뭘까요? (유트브,네이버 카페 등 뻔한거 제외!)
현재 중고생들도 하고 있는 것은 알통이랑 아하입니다 시간을 투자하는 만큼 버는 거죠 물론 질문과 답변을 하는 것이고 노하우는 오래한 사람들이 있기는 합니다
평가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