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카드론 사용 시 대출제한여부가 궁금해요
카드론을 사용하면 특별한 일이 없는 한 1금융권 대출을 어렵다고 생각하는 것이 좋습니다은행권도 , 저도 최근 2년전에 안되던것이 그나마 전북은행에서 해줬는데 거의 중금리로 해주더군요
평가
응원하기
코인들의 스테이킹은 어떤 원리로 가능한건가요?
코인을 스테이킹하는 것은 우리가 가진 코인을 저금통에 넣어두고, 그 덕분에 블록체인이 잘 작동하도록 도와주는 일이라고 생각한다 보면 됩니다 그리고 나중에 기다린 보람으로 조금 더 많은 코인을 받을 수 있져
평가
응원하기
요즘 엔화 가치가 떨어지고 있는데 이유
기준금리는 제로로 맞추는 것은 저소득층에게도 도움이 되고 자산을 많이 갖고 있는 노인들의 지갑을 여는 것에 성공하는 겁니다. 관광객도 많이 오고요ㅡ 상대적으로 미국환율에 반비례되는 현상입니다
평가
응원하기
직장을 그만두고 쉬고 있는데요. 할만한 투자 있을까요?
현재 퇴직하고 프리랜서로 일하면서 아하와 알통을 통한 수익, 그리고 천만원정도 투자해서 x2e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매일 1시간~2시간씩 걷고 있는데요 걷는 만큼 워크코인을 받아 업비트 보라로 환전하고 있습니다. 강제운동도 되고상폐되지않는 이상 꾸준히 월수입이 보장됩니다
평가
응원하기
대출을 내고 계약된 날짜에 전액 완납을 하지 못하고 일부만 완납했을 경우는 어떤 불이익이 있나요?
1억대출이라면 담보쪽이라고 예상됩니다만, 보통은 1년정도 이자만 내다가 30년정도 원리금상환을 하게 됩니다처음부터 몇천씩 갚을능력이 있으면 모를까 급할필요는 없습니다
평가
응원하기
개별종목투자랑 etf투자 어느게나을까요
슈왑 etf 같은경우는 분배율이 3.42%네요 글로벌 엑스 나스닥은 11.9%정도로 연12프로가까이 됩니다, 배당만 받으려면 최근 3년간 주가가 안정적인 글로벌 엑스가 나을겁니다
평가
응원하기
인도와 베트남중 어디가 더 성장할까요??
결과는 나와봐야 알겠지만 인도같은 경우는 다인종 다종교 다언어, 여성인권최악으로 건너가야 할 산이 많아보입니다, 통합하기가 어렵다고나 할까요 저임금으로 시작은 좋을것으로 예상되지만 오래가지못할거 같습니다
평가
응원하기
한국이 일본의 경제를 따라간다고 하는데 무슨 말인가요?
도쿄를 제외한 집값 특히 수도권 (1시간거리)는 10배이상 폭망했습니다 3억이던게 3천만원이라고 시사프로그램에 나왔고 그 집합건물에 사는 사람은 10가구중 2가구밖에 안된답니다, 뭐 일부에 일이겠지만,,, 우리도 수도권이 어찌 될지는 모릅니다 그리고 청년들이 가끔 알바만 하고 살고 결혼안한지도 오래된일입니다. 우리도 현재 그렇게 가고 있죠
평가
응원하기
엔디비아 고민있는데 조언부탁드려요
더해야 할지 말지는 천공스승에게 물어보는게 좋겠죠, 지금 액면분할한다고 해서 당장 어떻게 된다기 보다는 교과서적인 답변으로는 호재다 입니다. 유지가 안된다면 저도 뺏겠지만, 조금 더 넣을생각입니다.어찌될지는 모르는게 당연하고 다들 그렇습니다 어떻게 될줄 알면 전재산을 털어넣던 빼던 하겟죠
평가
응원하기
부업할만한게 뭐가있을까요 건바이건
요즘 부업도 투자없이는 하루 몇백원버는 게 다입니다. 아하도 프리미엄구독을 해야 어느정도 밥벌이가 되고요저도 하루 만원정도 벌고 있습니다. 알통에서는 투자금없이 질문답변 만으로 하루 5천원정도 벌고 있고요 출금한도가 있어서 한달에 10만원 인출합니다. 슈퍼워크도 한달에 40만원정도 출금하고 있습니다
평가
응원하기